정겨운 스티밋 동생들과!

in #kr6 years ago

1.jpg

어제 낮에 횩횩이(@hyokhyok)한테 연락이 왔다.

오늘은 회사 일찍 퇴근하는 날이라고.

그래서 곧 퇴근하고 잘생긴 지누킹형 사무실에 커피한잔 사서 가져다준다고 했다.
크윽 고마운 횩횩.

마침 나도 잠깐 시간을 낼 수 있어서 근처 카페에서 함께 한 잔 하기루!

커피만 마시기 아쉬우니 허니뭐시기 빵도 시켜먹고... 역시 남자 둘이 먹기 제격이야!
.
.
.
.
.
그러다 곷유참치(@gochuchamchi) 에게도 연락이 닿았다.

이따 저녁이나 한 그릇 하까????

콜!!!

그럼 내친구 라이언(@ryanhkr)도 불러야지!
.
.
.
.
.
.
횩횩이랑은 잠시 헤어졌다가 이따 저녁에 다시 보자잉!!! ㅃㅃ2하고 다시 일하러 ㄱㄱㄱㄱ
.
.
.
.
.
반가운!!! 초코(@chocolate1st)에게 전화가 왔다.
형 나 오늘 일찍 퇴근했어!!!
오 그러냐?? 그럼 바로 분당으로 텨텨텨텨와!!!
.
.
.
이렇게 하여 우리 다섯 명은 수내동에 모였다^^
.
.
.
뭐 먹을까???
.
.
2.jpg

이것은! 상황버섯 잔뜩 들어간! 닭한마리 칼국수!!!

3.jpg

순한맛!

4.jpg

얼큰맛!
.
.
술 마실 사람은 술도 마시고!!!
크억! 나는 쏘맥!!!
.
.
.
밥을 먹었으니 후식 하러가야지!!! 근처 횟집으로 ㄱㄱㄱㄱ!!!
.
.
5.jpg

해물모듬으로 입가심 하즈아!!!

6.jpg

멍게, 해삼, 소라, 전복, 문어...........!!!!

다섯명이 모였으니 다섯가지 해물 모듬이 딱이구나!!!


기분이 좋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집가는길에 들러서 밥만먹고 가서 다행이었습니다. 휴...

ㅋㅋㅋㅋㅋㅋ아 그럼 매일 들르면 좋겠군요!!! 오늘도 오징!!!

선방하느라 힘들었다....

독수리 5형제가 모였네요. ㅎㅎ

후식을 회로! ㅋㅋㅋㅋ 멋쟁이들 ㅎㅎㅎ 그러고보니 스팀잇 대표미남이 다 모이셨네요! ㅎㅎㅎ

아니 후식이랑 순서가 바뀐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원래 술을 마시다보면... 취해서 결국 안주가 점점 업그레이드 돼감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언제 같이 술한잔 할수있으려나ㅋㅋㅋㅋㅋ

"그 시작은 미비하였으나 끝은 창대하리라"

안주만 그런거 아니고 술도?ㅋㅋㅋㅋ

홋 또 분당에서 뭉치신 건가요? 부럽드아~
만남도~ 음식들도~~!!!

게이트는 닥보팅이야!

닥보팅 젤 좋아!!! 흥분됨.

You received 0.8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7.01. Congrats!

좋은 시간 되셨군요~~ 이렇게 좋은 분들과 급 만남 갖는거 정말 부러워요 ^^

동네가까이 스티미언들이 많이 살고 있어서 그점은 참 좋습니다 크크 뭔가 미리 약속하고 만나는것보다 이런 급만남이 또 더 반갑고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