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검증단] @hyokhyok님의 먹스팀 음식점을 직접 다녀왔습니다^^
지난 카페스튜디오제이슨 7월 밋업 때 @leesunmoo 님께서 제안하셨던,
먹스팀 검증단 포스팅을 기회가 되어 해봅니다!
먹스팀 검증단 이란?
기존 스티밋에 포스팅된 먹스팀(맛집) 게시글의 음식점에 직접 찾아가
직접 서비스를 누려보고 직접 맛 보고 평가합니다.
스티밋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스스로 검증단이 되어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목적
요즘 맛집에 대한 신뢰의 문제점이 여기저기에서 회자되고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 블로그마케팅, 바이럴마케팅 전문업체간의 경쟁도 많아지면서 맛집에 대한 불신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네이버등의 블로그 후기를 보고 맛집을 찾아가서 후회한 경험을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을겁니다.
그래서!
우리 스티밋의 먹스팀은 맛집 소개의 글 게시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신뢰받고 더욱 믿을 수 있는 먹스팀으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함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hyokhyok 님의
[먹스팀] 수지구청역에서 닭갈비를 외치다~(feat. 소맥)
https://steemit.com/kr/@hyokhyok/4rnuuu-feat
안녕하세요?ㅎㅎ
잘생길 지누킹입니다. 오늘은 토요일!
저녁이나 같이 먹자 하고 라이언 ( @ryanhkr)을 만났습니다. 저와 라이언은 같은 구민입니다.ㅎㅎ
지하철로 3정거장을 사이에 두고 살고 있습니다ㅎㅎ
뭘 먹을까 잠시 고민 하다가 전에 함께 봤던 먹스팀이 생갔났습니다.
집에서 가까우니 한 번 꼭 가보자 했던 닭갈비 포스팅을 떠올려
출발했습니다!!
용인시 수지구로 출발!! 분당에서 차로 10분거리입니다^^
가게에 도착했습니다. 토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가게가 굉장히 손님들로 부쩍였습니다.
얼핏보기에 빈 자리가 없어보였는데 다행히 두 테이블이 남아 있었습니다.ㅎㅎ 다행..
주차는 가게 앞에 저렇게 그냥 세워두라고 사장님이 알려주셨습니다.
살짝 보이는 차가 제차입니다ㅎㅎ
가게 안 모습입니다
더운 날씨 였는데 실내는 굉장히 시원했습니다. 앞에 숯불을 놓고 식사를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양념닭갈비와 소금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닭갈비가 나오기전 기본 찬으로 먼저 나온 계란찜입니다.
깔끔하네요ㅎ
드디어 주문한 양념닭갈비 1인분과 소금구이 1인분이 나왔습니다.
( @hyokhyok님께선 양념닭갈비와 마늘닭갈비를 포스팅 하셨지만 우리는 대신 소금구이로ㅎㅎ)
주문한 닭갈비는 위 사진처럼 미리 밖에서 초벌이 되어 나옵니다.
그래서 나오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앞쪽 뻘건 것이 양념닭갈비, 뒷쪽 허연 것이 소금구이입니다.
그런데 양이좀... 아쉽습니다.
일단! 얼른 한 점먹어보았습니다.
아..... 두툼한 닭갈비 살에 숯불향이 배어 한 입 씹자마자 기분이 좋아집니다.
밖에서 미리 강한 불로 초벌이 되었기때문에 육즙이 안에 살아있습니다.
말씀대로 진짜 맛있네요ㅎㅎㅎ
이 장은 따로 찍어 먹을 수 있게 내어준 소스인데
무지 맵습니다. 매운거 좋아 하시는 분들에겐 딱 입니다!
맵기만 한 것은 아니고 맛도 훌륭했습니다.
저희는 소스만 여러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ㅎㅎ
좋은 평(評)
@hyokhyok님 말씀처럼 맛은 진짜 끝내주네요
닭고기 살이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살도 두툼합니다.
초벌이 되어 나와 육즙이 살아있습니다.
제가 근처 죽전 이마트에 자주 가는 편인데 오다가다 닭갈비 생각 날때,
다시한번 갈 생각입니다^^
가게 안 분위기도 시끄러운 편이 아니고 쾌적한 분위기입니다.
에어컨도 무지 빵빵합니다!
술안주로 그만입니다!!!
아쉬운 평(評)
술안주가 아닌 한끼 식사로는 조금 아쉽습니다.
밥의 느낌보단 술안주의 느낌이 더 강합니다.
한끼 식사 1인분으로는 양이 적습니다.
(사실 한끼 식사가 목적이 아니라면 문제 될 건 없습니다ㅎㅎ)
우리는 공깃밥 한 개씩 따로 시켜 먹었지만 조금 부족했습니다..ㅠㅠ
이상 먹스팀 검증을 마치겠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검증이라고 하니 뭔가 무겁고, 누군가를 평가한다는 기분이 들 수도 있을 것 같아,
최대한 즐겁고 가볍게 써보려 노력했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더 재밌는 검증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아!!! 먹스팀 검증단 태그는 #remuksteem 을 사용했습니다^^
더 좋은 의견 있으신분 계시면 말씀주세요!!!
감사합니다.
먹으면서 #muksteem을 검증하고
#remuksteem으로 식비를 보전하는
먹스팀 검증단이 많이 생기길 소망합니다!!!
간절히 소망합니다^^
그야 말로 창조경제 아닙니까?ㅎㅎ
스팀의 무한세계를 우리손으로 만들어가요~~랄라~
오호 진짜 리얼! 닭갈비네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리먹스팀이라는 검증 앞으로는 먹스팀보다 리먹스팀이 활성화되고 그것이 데이터축척이되면 엄청날듯합니다.ㅎㅎ
하루에도 먹스팀 관련 포스팅은 엄청 올라오는데 정작 보고 찾아가봤다는 이야기는 별로 못 들은것 같습니다.
점점 스티밋 일원이 늘어나면 이런 기회가 많이오고 또 활성화 되겠죠^^
감사합니다.
오호 저도 한번 해 봐야겠습니다!!^^
꼭 해보세요!!! 꼭이요ㅎㅎ
리스팀 해드리겠습니다ㅋㅋ
먹스팀의 진화인가요~ jinuking님 이제 검증단으로 활동 하시는 건가요?
이제 먹스팀도 검증을 받게 되다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욱 신뢰가
갈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검증단 화이팅 입니다^^
검증된 가게는 먹스팀맵에서 별 표시 해 줘야되는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kimsungmin 님께서 검증단 포스팅의 의도를 딱 알아봐 주시니... 감사드립니다!!ㅎㅎ
항상 힘이됩니다!!^^
네 ㅎㅎ 정말 굿 아이디어 입니다. 앞으로도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맛있는 주말 되시길 바랄께요 ㅎㅎ
흐억 먹스팀 검증단 긴장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긴장되시면 안됩니다!!! 궁극적으론 다 재밌자고 하는일!!!ㅋㅋ
주말 잘보내세요..ㅎ 참고로 몇 시간 후면 월요일^^
먹스팀검증단 정말 재밋는 활동인것 같습니다..ㅎ
성지 순례 느낌인가요?ㅎ
아! 성지순례 맞네요!!! 그렇게 봐주시면 됩니다ㅎㅎ
점차 발전 돼서 정말 재밌는 활동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소름ㅋㅋㅋㅋㅋ대박입니다 ㅋㅋㅋ 무서워요 ㅋㅋㅋ 저랑 친구도 더 시킬려다가 2차를 다른곳으로 옮기자고 해서 양에 대해서는 생각을 안하고 썻네요 ㅎㅎ 저도 내일은 검증이나 갈까봐요 ㅎㅎㅎ재밌네요
깜짝 놀라셨겠어요?ㅋㅋㅋ
말씀대로 맛있게 먹고왔습니다ㅎㅎ
제가 차만 없었어도... 한잔 하고 오면 딱이었는데 섭섭하더라고요!!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 2차까지 생각 한다면 어떤면에선 가성비가 또 그리 나쁘진 않았던 것 같네요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그러고 보니 저흰 소맥까지 해서..ㅋㅋㅋ 술을 안드셨다면 모자랄것같습니다 ㅎㅎ 다음에도 가실 곳 스팀에 올려볼게요 검증 해주세요 ㅋㅋ
지누킹님 맛있겠네요. ㅠㅠ
맛있게 잘 먹고왔습니다^^
gichan님도 기회되시면 검증단! 강추 드립니다!
결국 맛있는데 양이 적다이네요.....?
술안주로는 적당하고요...가격도 술안주로는 좋아요!
그런데 식사 만으로는 조금 부족하다는...^^
감사합니다!!!^^/
감찰단 뜨는건가요? 한가네는 두분이나 입증을했으니 맛집이 된거네요 ^^
더 많이 자연스레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지금 먹스팀 맵에도 점점 데이터가 축적돼가고 있으니...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