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유물 찾음ㅋ

in #kr5 years ago (edited)

0.jpg

걍 신기해서ㅋ

안에 뭐가 들어 있을지 궁금하다.

왠지 동급생이 깔려 있을거 같기도 하공...

1.44에 뭘 담을 수 있지?

근데 확인 할 방법이 없뜨앙ㅜ

Sort:  

있어도 확인할 길이 없는 ㅠㅠ

와 ㅋㅋㅋㅋㅋㅋ 유물이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파파님도 댁에서 잘 찾아보세요 나올수도요ㅋㅋ

헐~ 진짜 유물 맞네요^^ 플로피 디스크가 아직도 남아있다니...ㅎㅎ

우리세대죵^^

우리세대라뇨? 전 사진으로밖엔 못봤는데... ㅋㅋㅋ 정말 이랬으면 좋겠네요...ㅠ

추억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넵ㅋㅋㅋ감사합니다^^

전여친사진

나 모쏠요^^

비트코인 주소는 아님 걍 버려요

음... 야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진심 그랄수도 있어요ㅋ

ㅋㅋㅋㅋ 386컴퓨터 시절에 썼던가 이제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ㅋㅋ

악ㅋㅋㅋㅋ진짜 사진한장도 못담기겠어요ㅎㅎㅎ

인디구누나!!! 왜케 오랜만이얌!!!ㅋㅋㅋㅋㅋ

헤헤 지누삼츈 이제 다시 돌아와야하는데 이놈의 게으름때문에 눈팅중이에유😳😳😳ㅍㅎㅎㅎㅎ

헉 3.5인치 플로피라니요!
혹시 5.25짜리도 있으신가요?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