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한우차돌 맛집! 제대로 된 기름 맛을 느껴보아아아아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724_012552679.png

요즘 같이 비오는 날씨에는 기름진 음식이 생각납니다.

맛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

바로 기름 맛입니다^^

30대 후반으로 접어들면서 점점 기름 맛이란걸 배우고 있습니다.

이게 참... 느끼해서도 안 되고, 느글대도 안 되고 심오하면서도 미묘한...

어려운 맛입니다^^

1.png

간판에 씌여 있듯이, 한우차돌박이 집입니다.
차돌소풍...! 이름 이쁘죠?ㅎㅎ

작년인가?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지금은 손님 엄~첨 많습니다ㅠ

그 전에는 몇몇만 알고 찾아가는 맛집이었는데ㅠㅠ

지금은 최소 전날 예약하지 않으면 당일예약 조차 힘들더라고요...

위치는
양재역에서 직선으로 500미터 거리입니다.

2.png

티비에 나왔을 당시 사진입니다.

저렇게 사장님이 직접 차돌 생고기를 칼로 잘라 내어줍니다.

가게가 좁아.. 주방이 따로 없습니다ㅎ
손님들 앉아있는 테이블 바로 옆에서 고기를 썰어주죠.

사본 -6.jpg

어떤가요? 두툼합니다.

기계로 얇게 썬게 아니라
사장님이 칼로 직접 잘라 제법 두꺼운 자테를 뽑냅니다.

3.png

여기서 잠깐!
먼저,
메뉴판좀 보겠습니다.

차돌박이 100그람에 1만7천원입니다.
200그람 아닙니다. 100그람입니다^^
비쌉니다ㅎㅎ

뭐,,, 가성비 따지자면 손님에 따라 상대적인 것이니 참고하시고요^^

4.png

기본 찬들과 숯불입니다.

숯이 참 좋아 보였습니다ㅎㅎ

고기는 좋은 숯에 굽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과 맛이 정말 다르더라고요.

7.jpg

드디어!
불판위에 고기를 올려봅니다.

금방 익기때문에 한 번 먹을 한 점씩만 올려놓습니다.
(사실 아껴먹으려고... 비싸니깐ㅠ)

확실히 차돌이 두꺼우니 더 맛있어 보입니다.

두꺼우니 식감도 궁금합니다.

8.png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맨소금에 조금씩 찍어먹는걸 좋아합니다.

기름맛!!! 맛있는 기름맛이 입안에 줄줄 흐릅니다.

아 바로 이게 기름맛이다...!!!

육즙? 그런거 다 필요없습니다! 기름이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9.png

명란탕입니다.

아무리 기름맛이 맛있다해도...
과급되면 느끼해지기 마련...

이때! 명란탕! 시원합니다ㅎㅎ

우리 일행중 한명이 자전거를 좋아해 마침 자전거 용품을 사들고 고기를 먹고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관심을 보이시더군요. 알고보니 사장님도 자전거 마니아였습니다ㅎㅎ
이것저것 자건거 이야기를 하다보니...
사장님이 공짜로 명란탕을 내어주셨습니다.ㅎㅎ
만원이나 하길래 비싸서 안시키고 있었는데 개이득ㅋㅋㅋ


비오는 날씨! 기름 맛 어떻습니까?

기름맛을 아신다면 당신도! 진정한 미식가!!!^^


Sort:  

키야...잘보고 갑니다 얼른나가야겠어요 ㅋㅋㅋ 배고파지기전에

ㅎㅎㅎ피하는게 상책이죠ㅋㅋ
감사합니다!
오늘 내일 주말에 맛있는거 많이 찾아드세요^^

너무 싱싱해보여서 과일인 줄 알았어요 8ㅅ8........

에이... 그건좀 오바심ㅋㅋ
근데 진짜 신선하긴 했어요.. 생고기라 더 그런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신나는 주말되시길 바랍니다^^?

대박 맛있겠네요. 빛깔이 달라요~ 비싸긴하지만 한번가서먹고싶네요 ^^

멀지 않으면 꼭 가보세요!! 가시기전 저나해보구 가시구용ㅎㅎ
만약 맛없으면 제가 환불해 드립니다^^

미쳐따...차돌

꼬부기님 오랜만이에요~^^/
진짜 미친맛입니다ㅎㅎㅎ

아우 배가

고프죠?ㅎㅎㅎ

한우도 차돌박이로 판매하는군요.
맛있어 보여요 : )

비싼 한우갈비집 가면 메뉴에 있긴하던데, 이렇게 한우차돌만 전문으로 파는곳은 저도 처음 봤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와.. 가격은 좀 있어도 비쥬얼은 차돌계에서는 수준 이상입니다.
저렇게 썰어서 나오는 차돌은 차음 보네요.. 명란탕과 함께라면
더할 나위기 없겠습니다. 정말 예약안하고 가면 자리가 없다는게
아쉬울 뿐이네요... 제가 본 차돌박이 중에 거의 최고수준 같네요.
주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통 되게 얇게 기계로 쓱쓱 썰어서 돌돌 말린 상태로 나오잖아요... 대패삼결살 처럼요..ㅎㅎ
근데 사장이 직접 손으로 썰어주니 두꺼워서 확실히 씹는 맛이 있더라고요
제가 이거 먹어보고 동네정육점에서 일부러 차돌 안 썰어 놓은거 있으면 조금 두껍게 썰어달라고 하니 그렇게 해주더군요.ㅎㅎ 저희동네 정육점은 매주 금요일이 소잡는 날인데요 이날 가면 그렇게 해줘요^^
그렇게 해서 집에서 구워먹으니 똑같은 맛이 나더라고요..
한번 그렇게 집에서 잡숴보세요^^

아 네 ㅎㅎ 정말 자세하게 설명을 이렇게 해 주시니 아니할 수 없네요.
꼭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두툼한 차돌박이는 첨 보네요~~
늘 새로운 맛난 정보 감사해요~~
행복한 불금 되셔요^^*

감사합니다!!!
주말 건강히 잘보내세요!!
오늘 일기예보에 비온다고 했었는데 안오네요ㅎㅎ

넵~~행복한 주말 되세요^^*

이렇게 두툼한 차돌박이는 처음 봤어요! 세상에..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처음 봤어요ㅎㅎ 기름맛 좋아하시면 완전 강추입니다!! 평소 소대창 구이 좋아하신다면 진짜 끝내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9.18
ETH 2514.4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