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합니다] 스팀 송금 처리후 업비트에 입금이 안되요 ㅠ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스팀달러가 들어와서 테스트로 0.001스팀달러를 송금 해 보았습니다.

송금방법 포스팅을 참고 하면서 업비트로 송금를 했는데 1분이면 처리 된다고들 하시던데 몇시간째 입금이 안되고 있네요 . 뭘 잘못한걸까요😭

0E014138-3380-4DDD-AB6F-10212248FC6F.jpeg

제가 처리한 방법은 지갑에서 스팀달러 선택 하고 업비트에서 입금받는계정과 메모사항입력을 했어요. 업비트 입출금에서 스팀 선택하고 입금 주소를 받았구요 ,거래내역을 보면 myupbit 계정으로 송금 처리가 됬고 메모 입력사항도 정확히 입력을 했구요.

모바일로 했는데 혹시 아이폰은 스팀달러를 받을 수 없나요? 아님 스팀달러 금액이 너무 적어서 인지 혹시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

Sort:  

안녕하세요, qna서포터즈 feelsogood입니다.

제가 처리한 방법은 지갑에서 스팀달러 선택 하고 업비트에서 입금받는계정과 메모사항입력을 했어요. 업비트 입출금에서 스팀 선택하고 입금 주소를 받았구요 ,거래내역을 보면 myupbit 계정으로 송금 처리가 됬고 메모 입력사항도 정확히 입력을 했구요.

스팀잇에서 출금하실 때는 SBD 스팀달러를 선택하고 업비트에서 입금하기로 주소, 메모 받은거는 STEEM 스팀 설정하신걸로 쓰셨는데, 맞나요?

네 코인 리스트 중에 스팀 선택 하고 주소랑 메모 받았어요~

스팀잇 출금은 스팀달러로
업비트 입금은 스팀으로
다른 종류의 코인간 송금은 안 됩니다.
적은 금액이지만 업비트 측에 처리가능 방안을 문의해보시는게 좋겠네요.

아 저도 한번도 안해봤는데 잘 알아보고 해봐야겠네요

얼마 있지도 않지만 ㅎㅎ테스트해보길 다행이예요

소액으로 먼저 테스트 해보셔서 정말 다행이네요ㅠㅠ

0.001 이 너무 작아서 안가는거 아닐까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63.69
ETH 3470.6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