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살 워홀하기] 샌드위치 만들어서 노나먹기^^

in #kr6 years ago

어제는 큰맘먹고 점심으로 먹을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여자친구도시락.ver 으로 정성들여서

계란 삶고, 으깨고...참치기름짜고...롤말고 ㅋㅋㅋ

계란샌드위치는

계란 6개, 소금, 후추, 갈릭마요네즈 2큰술정도?, 양파찬물에담궜다가 짠거(매운맛뺄려고) 잘 썪어서 넣었습니다.

참치는 스모크향참치에 마요네즈 양파(생양파사용 참치향이강하니 그냥사용) 잘섞어서 ㅋㅋ

재료준비끝

image

내용물가득가득 혜자스럽게 만들었어요
image
image

친구들과 나눠먹을거니깐 많이 많들었어요

오늘 점심은 맛잇게 잘 먹엇습다.
image

이번주 일요일엔 부대찌개해먹을거에욬ㅋㅋ

Sort:  

샌드위치 속이 푸짐하네요~!!
맛이 없을 수 가 없죠 ㅎㅎ
선팔 갑니다^^

감사해요 ㅋㅌ 맞팔 ㄱㄱ

참치 양파 조합은 정말 뭘해먹어도 안맛있을수 없죠

거기에 갈릭마요네즈까지 넣으니..ㅋㅋ후덜덜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서른 넘어서 워홀 다녀왔어요~
오히려 그때가 더 재미있더라구요~
콜스 브랜드를 보니 호주신가봐요?
즐거운 워홀생활 하시길~!!!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