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ned 라면 스팀 이것만은 고치고 싶다.(1)

in #kr7 years ago

확실히 현금화하는데 13주가 걸리는 부분은 스팀이 기존의 가상화폐와 같은 역할을 하는 데에 큰 장애가 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인출에 3일이 걸리는 방식으로 바뀐다면 글쓰기와 보팅으로 스팀을 쌓아가던 사람들은 상관이 없지만, 현금을 충전하여 수익 목적으로 스팀을 사용하던 사람들의 경우 다른 코인들과 마찬가지로 심한 가격변동으로 인해 마음고생을 좀 할 것 같네요. 제도 변경 이후 스팀에 현금을 투자할 사람들이 위험해지는 부분은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성사만 된다면 기존 사용자 입장에서는 쌍수를 들고 환영할 일이네요.

Sort:  

가격 변동성이 심해질수 있다는 부분도 어느정도 타당한 예측이시라고 저도 생각합니다. 그러함에도 어떤 결과가 나타날지는 알수 없다고 저는 생각합니다.오히려 매수세를 폭발시킬지도 모릅니다.

그러다가 다른 코인들과 다를바가 없는 평범한 코인이 될까 쫌 두렵네요.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