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 설날 이른 고향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ingdol 입니다^^

설날 연휴가 이번주 목요일 부터 시작하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긴 연휴가 바로 코앞까지 다가왔습니다~ ^^

저는 내일부터 이틀 휴가를 내고.. 오늘 저녘에 집으로 가는 기차에 올라 탔습니다★^^★~ 회사에서 수서역이 가까워 퇴근하자마자 이리 달려왔네요~ 예상보다 기차표가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저희 회사 분들 대부분이 설날 전보다 이후 다음주에 휴가를 많이 내더라구요 하긴 내일 그리고 수요일은 오전에 잠깐 놀다가 점심먹고 집에가니 연차가 아까울수도 있겠네요 ㅎㅎ

저는 부모님 일을 도와드려야 해서 선택의 여지없이 일찍가야 한답니다;; 저처럼 명절때 피크이신 분들이 많을꺼라 생각해요 평소보다 명절때되면 몇배로 일이 많아지는..

누구는 명절때 전붙여야 한다고 싫어하시겠지만 저는 평소 쓰지않는 몸(?)을 앞으로 몇일간 쓰게되어서.. 또 응급실에 들려야 할 수도 있겠네요 ㅋㅋ

그래도 1년에 두번 설날/추석 에만 버티면 되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ㅎ (1번더 해야된다면 죽을수도 있을꺼 같아요..)

고생(?)시작하기전엔 항상 두렵지만 그래도 끝내고 나면 왠지 뿌듯하답니다 ㅎㅎ 모두들 긴연휴들 즐겁게 보내시고 일이많으신분들은 힘들겠지만 웃으며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20180212_185659.jpg

@jingdol 올림

Sort:  

아무튼 설 준비 잘 하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저의 행복한시간은 설 이후에..

어머 벌써요? 훌륭하십니다~ 부모님을 도와드려야 한다니...

훌륭하다니.. 과찬이세요~ 당연히 해야할 일을 하는거 뿐이라..

저는 싱글일 때... 설겆이 한번 안해드렸어요ㅜㅜ 객지에서 살고 막내라는 것도 있었는데... 결혼하고 나서도 늘 손님 행세만 했어요ㅜ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철딱서니가 없었어여ㅜㅜ

왠지 바쁜 명절을 예고하는 커피 같네요... ㅋㅋ

네.. 제게 명절은 혹한기 훈련같은거라 ㅎㅎ

효심이 지극하십니다. 이런 분에게는 무조건 보팅 보팅~ ^^

즐거운 설 되세욥!!ㅎㅎ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67.02
ETH 2769.1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