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공은 둥글다] 러시아 월드컵 대비 평가전 대한민국 vs. 온두라스_멕시코를 잡아랏!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용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나는 지성을 가진
운동사 @jiminkang 입니다 >_<

일요일 새벽 챔스 결승 보셨나영??
역시 레알 마드리드!! 3연속 챔스 우승에 성공했습니당~~!!
꺜!!!
리버풀 넘나 아쉽쓰 ㅠ.ㅠ
카리우스 힘내요 토닥토닥...

어쨋든!!
챔스도 끝나구 이제 축구보는 낙이 없어졌나 했는데...

두둔!!!
우리에겐 6월의 월드컵이 있져~~!!!
러시아와 시차도 얼마 안나서
치맥을 먹으면서 월드컵을 즐길 수 있다는 점!!?
넘나 좋은 점!

하지만 우리는 월드컵에서 F조...
독일 멕시코 스웨덴이 상대적으로 축구를 잘하는 조여서...
우리나라는 지금 F조 꼴찌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그런지 예전보다 월드컵에 대한
기대나 열기가 뜨겁지 않은 것 같습니당..

거기에다가 신태용감독이 이끄는 국가대표 팀에서
가장 주축의 선수라고 할 수 있었던 권창훈 선수와 이근호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 월드컵 엔트리에 낙마하면서
신태용 감독의 고민은 깊어 가는 것 같습니다 ㅠ.ㅠ!

그래도 축구공은 둥글다는 점!
승부의 세계는 아무도 모르는 것 ㅎ.ㅎ

오늘 우리나라 대표팀은 온두라스와 2018 러시아 월드컵 대비 평가전을 치릅니다!
20:00! 다들 치킨을 집으로 시키자구요~~~ 꺄아아아!

이번 평가전에서 주목할 점은 바로 손흥민을 도울 공격 파트너를 찾는 것입니다!
즉, 윙 포지션을 말합니다.
대부분 외신들이 한국은 손흥민의 원맨팀이라고 말하는데,
사실 손흥민의 플레이를 위해서는 윙 포지션에 있는 선수들의 팀웤이 중요합니다.

인천 유나이티드 소속의 문선민 선수는 월드컵 엔트리에 깜짝 발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K리그에서도 놀랄만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입니다!

또한 세리에A 리그에서 뛰고 있는 이승우 선수!
AC밀란 상대로 골을 넣으면서 기량을 바짝 끌어올리고 있는데요!

두 선수가 국가대표에 첫 발탁되면서
국가대표 경기에서도 기량이 통할 지가 이번 평가전에서 주목해야 할 점입니다!

그리고 이청용 선수입니다!
이번 월드컵에서 기성용선수와 이청용선수의 쌍용이 부활할지가 포인트이죠!
이청용 선수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있지만
경기수가 적었기 때문에
이번 월드컵에서 실전 감각이 살아있을지를 이번 평가전에서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월드컵 사실 많은 분들이 부정적으로 예상하고 있지만 ㅠ.ㅠ
그래도 축구공은 둥글다!!! 우리 16강 갈 수 있어욧!~!!

월드컵 전까지 총 4번의 평가전이 있습니다.
오늘이 그 첫번째 평가전! 온두라스와 경기입니다.
치맥과 함께 축구 응원해요 우리 !!!

그럼 20000

Sort:  

축구 좋아하시나봐요! 권창훈이 너무 아쉽네요... 내년 아시안컵까지 날아가버려서 군면제 기회도 사실상 날아갔어요 리게1에서 11골이면 모나코 첫시즌의 박주영보다 더 많이 넣은 거 같은데 ㅠㅠㅠ 부상이 참 아쉽네요 김민재선수도 그렇고 핵심선수가 너무 부상을 만힝 당했어요... ㅠㅠ

K리그는 요즘 어떤가요? 제도 예전에 가끔 경기장 찾아가서 보곤했거든요 빙가다 서울때 되게 재밋게 봤었는데 .. 최근 찾아보니 데얀이 수원에 있더라구요 충격적.(롯데월드에서 우연히 데얀과 만나 사진찍었는데 너무 굳어서 "I am big fan of FC Seoul이라고 해버렷네요)

ㅋㅋㅋ오 축구 엄청 좋아하시나봐영!! 권창훈 이번 부상 넘 아쉬운데 그래도 재활잘하면 내년 아시안컵은 좀 가능하지 않을까여?? ㅠ.ㅠ 정말 아쉬운 선수 중 하나 ㅜㅜㅜㅠ 이번에 그래도 이승우나 문선민 선수들이 잘해준다면 재미있을 거 같긴해요!
k-리그는 저두 잘 안보지만 앞으로 관심가지려구 노력중이에욬ㅋㅋㅋ데얀선수는 수원 서울 고민하더니 수원갔더라구욬ㅋㅋㅋㄴ근데 롯데월드에서 그렇게 말했다면 데얀선수도 너무 웃겼을 듯 하네욬ㅋㅋㅋㅋㅋㅋ!!

데얀썰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 뭐라고 생각했을까요
저도 K리그 잘 안 봐서 모르니까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요 ㅎㅎ

대한민국 승리 가즈아ㅏㅏㅏㅏ 민지캉님 우리 화이팅!!!!!!!!!!!

후후훗!!! 우린 승리할거에요!!!

아니 응원은 리버풀하더니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레알팬이지만 리버풀을 응원한다 였다구욬ㅋㅋㅋㅋ지누킹님 이제 월드컵 봐야돼요 치킨 준비해놔주세용 :)

이승우는 세계최초로 한국의 월드컵 우승을 만들 수 있는 한국 축구역사상 최고급의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출전이 엄청 기대됩니다. 팀과 케미가 잘 맞는다면 정말 대단한 결과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한국은 과연 어디까지 갈 수 있을 것인지. ㅎㅎㅎ이승우 세대들도 굉장히 뛰어난 선수들이 많던데 다들 합류하면 더 좋겠습니다만 ㅋㅋㅋ

맞아요!! 이승우 선수 진짜 대한민국 최고가 될 수 있는 선수!! 이번에 세리에에서도 잘하고 있더라구요! 이번 월드컵에서 기대해볼만 합니당+_+ 오늘 평가전에서 꼭 잘해서 월드컵이 좀 더 핫 해지길 기대합니다 ㅎ.ㅎ

잘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진짜 기대됩니다. ㅋㅋㅋ

이번 월드컵은 1도 기대가 안됨ㅠ

기적이 일어날수도 있다구용!! 치맥하면서 편하게 응원해보아욬ㅋㅋㅋㅋㅎㅋㅋㅎㅋ

이승우가 기대됩니다

시작했어요!!!! 저도 이승우 손흥민 황희찬 기대 합니닷!!

전 저희집 실세 보물1호가 프린세스 소피아 만화를 보고있어서....
못보네요

저도 응원하려구 응원 약속(?) 잡았어요. :) 이왕 응원하는 거 선전했으면 좋겠구 이왕 선전하는 거 이겼으면 좋겠네요. 이왕 이기는 거 4강......

ㅋㅋㅋ맞아여!! 이왕하는거 좋은 결과를 기대하자구여! 저는 집에서 혼맥하며 보려구여 ㅜㅜ미처 약속을 못잡았네여!!! 치맥응원 고고!! >_<

아니 @jiminkang님!!! 풀봇을 아니줄수 없잖아요 ㅋㅋ 해설가세요?ㅋㅋㅋ
권창훈형(형이라고 부르고 싶어요 왜냐면 잘하니까!!)의 아킬레스 부상이 아쉽습니다 ㅠㅠ

어제 장보면서 맥주도 샀겠다. 10시에 치맥으로 가즈아~!!!

저두 보팅해죠용^^

보팅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해설가라눀ㅋㅋㅋㅋ감사합니닷 저두 여기저기 줍줍해서 쓴걸여? 힣힣!! 흑 ㅠㅠ!! 정말 권창훈 넘나 아쉽쓰 ㅜㅜ 지금 거의 몸값이 90억은 될 거 같은데 ㅠㅠ부디 부상이 얼른 회복되서 다음 시즌에 컴백했으면 좋겠네영 ㅜㅜ

그러게요 아킬레스 후유증 생기면 잘 못뛸까봐 걱정되네요ㅠㅠ
응원 열심히하고 치맥 맛나게 드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3시 15분에 눈이 딱 떠지는데 안자고 기다린 보람이 있는 경기였습니다. 카리우스 지못미...베일 인생골에, 아무것도 못해 슬펐던 우리형. ㅎㅎㅎ

지금 경기 보고있는데 오늘 평가전 선수들 모두 안다치고 무사히 끝나길 바랍니다.

베일의 골은 진짜 역대급ㅋㅋㅋㅎㅋㅎㅋㅎ!!
카리우스의 눈물은 넘 슬펐어요 진짜 ㅠㅠ지못미..
저도 지금 평가전 보고 잇는데 정말 잘 해줬으면 좋겠어요!! 월드컵 모두가 질거라고 하지만 저는 아직 모른다고 봐욬ㅋㅋㅋㅎ16강 갈지 누가알아요 ㅋㅋㅋㅋ히맇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62.42
ETH 2649.15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