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축구공은 둥글다] 러시아 월드컵 대비 평가전 대한민국 vs. 온두라스_멕시코를 잡아랏!

in #kr6 years ago (edited)

이승우는 세계최초로 한국의 월드컵 우승을 만들 수 있는 한국 축구역사상 최고급의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출전이 엄청 기대됩니다. 팀과 케미가 잘 맞는다면 정말 대단한 결과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한국은 과연 어디까지 갈 수 있을 것인지. ㅎㅎㅎ이승우 세대들도 굉장히 뛰어난 선수들이 많던데 다들 합류하면 더 좋겠습니다만 ㅋㅋㅋ

Sort:  

맞아요!! 이승우 선수 진짜 대한민국 최고가 될 수 있는 선수!! 이번에 세리에에서도 잘하고 있더라구요! 이번 월드컵에서 기대해볼만 합니당+_+ 오늘 평가전에서 꼭 잘해서 월드컵이 좀 더 핫 해지길 기대합니다 ㅎ.ㅎ

잘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진짜 기대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0.67
ETH 2632.28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