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공은 둥글다] 풋풋스 풋살 후기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축구여신 @jiminkang 입니다 :-)

풋살대문.png

지난 토요일에 풋풋스 풋살을 하고 왔습니당 +_+
토요일 아침에 더 늦잠자고 싶은 걸 꾸역꾸역 참아가며 저는 풋살을 하러 갔어용!!
왜냐면 전 축구여신이니까요 (ㅈㅅ...)

어쨋든 우리는 8시에 모였어요!
간판이 없어서 풋살장을 찾느라 헤맸지만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준비운동.png

본 게임에 들어가기 전 양말도 갈아신고 스트레칭도 하고 신발끈도 고치고!!!
풋풋스 멤버들한테 뭔가 프로페셔널이 느껴지지 않나요??
너라는 위대함을 믿어!!!
FC WHALE은 나이키 광고주 여러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_+
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 >0<

드리블.png

이번에 저희가 간 풋살장에는 코브정님께서 연장(?)이라고 부르는 것들이 많았는데요.
연장 is 축구 트레이닝을 위한 꼬깔콘, 깔대기 같은 것들!!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

Anyway, 막간을 이용해서 @cov-jeong 님의 축구교실이 열렸습니다 ++
먼저 축구공을 잘 컨트롤 하기 위한 기본적인 인/아웃 사이드 드리블!!
분명 코브정님이 할 때는 엄청 쉬워보였는데 실제로 해보니깐 완전 어려운 거였둠 ㅠ
ㅠ...

인~~~ 인~~~~ 아웃~~~~~ 아웃~~~~~ 인~~~ 인~~~~ 아웃~~~ 아웃~~~~~ 그렇쥐!!! 그러취!!!!
코브정 코치님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리듬.png

두번째 교실은 바로 리듬을 춰줘요~~~ 리듬을 춰줘요~~~
코브정피셜 축구선수들한테는 각자의 리듬이 있다!!!

그래서 우린 스텝레더를 통해 그 리듬을 배우기로 했어요 ㅋ.ㅋ
분명 코브정님이 할 때는 쉬워보였는데 직접 해보니깐 어려웠다는 점...
우리가 이렇게까지 몸치 박치였나 자괴감 들어...

근데 정말 신기한게 확실히 이런 기본기 트레이닝을 받고 실전에 임하니깐
뭔가 더 눈부신 성장과 발전을 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뽀돌언니는 막 드리블로 슉 슉 슉 상대편을 뚫고 나가서 골도 넣었어요!!! 디박사건!!!

여러분 코브정의 축구교실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오쎄요!!!
실력이 증명합니다.
문의) @cov-jeong

헬스교실.png

그리고 케빈과 단바인의 헬스교실도 열려있어요 ㅋㅋㅋ
친업과 행잉레그레이즈를 배울 수 있어요!
이제 여러분은 호날두와 같은 몸을 가질 수 있답니다!!
문의) @kevindeby @danbain

단체.png

@cov-jeong @danbain @kevindeby @glory7 @urobotics @bbooaae 다들 고생했어용!!!
이 날도 정말 열심히 뛰었고 꿀잼이었다눈!!! 다들 실력이 발전하구 이따~~~

축심으로 대동단결 풋풋스 FC WHALE 흥해라 흥!!!!!

풋풋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고고!!
https://open.kakao.com/o/g5uQSHV

Sort:  

우와~ 헬스교실도 있었네요 ㅋㅋㅋ
지난주에 못가서 아쉽아쉽합니다 ㅠㅠ

늦잠쟁이!!! 비지님!!!! 왜 안와떠영!!! 담엔 꼭 오세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넵!!! 꼭 가겟습니당ㅋㅋㅋ

다들 프로로 전향하시는거 아닙니까? ㅎㅎㅎ

ㅋㅋㅋㅋㅋㅋ풋풋스가 빅클럽이 되는 날까지!!! Just do it!!

Congratulations @jimink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9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아 후기 대박이네요. 즐겁게 운동 잘 했던 모임이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_+ 즐거웠습니다 흑흑 이번 엠티때도 재밋게 놀구오세용!!!!

문의 기다리겠습니다 :)

Kevin's GYM 내가 홍보해쥬께 >_<

나이키 광고까지 노리나요. ㅎㅎㅎㅎ 대박. ㅋㅋㅋㅋ

언젠가 들어오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닼ㅋㅋㅋㅋㅋㅋㅎㅋㅎㅎㅋ아님 협찬이라두 ㅠ_ㅠ

헐. 진심으로 노리나요 ㅋㅋㅋ 쿨하네요. ㅎㅎㅎ 안 되면, 저라도 나중에 협찬할까 생각입니다. ㅎㅎㅎ

여러분 코브정의 축구교실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오쎄요!!!

인간이 만든 최악의 발명이 공이라고 생각하는 1인이라...
안갈래요~ ㅋㅋㅋㅋㅋ

공이 굴러가서 인류의 문명이 얼마나 발전했는데요 ㅠ_ㅠ!!!
풋풋스에서 적극적으로 독거노인님 영입을 시도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레이닝의 효과로 레벨업 하신거 축하드립니다!

약간 늦었지만.. 멋진 풋살 후기에 보팅 소환합니다! (stablewon)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107.66
ETH 3148.4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