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밋업 후기] 이 폭염에 청계산 등산한 우리 칭찬해 대단해 건강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지성을 가지기도 전에
등산으로 쓰러질뻔한 운동사 @jiminkang 입니당 :-0

저번 주 일요일...
스팀잇에서 생산적이고 건강한 밋업을 열어보자는 @gochuchamchi 님의 제안에
저는 덥썩 미끼를 물었고...
그렇게 등산 밋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땐 몰랐어요...
등산 껌이지~~~ 라고 생각했는데
그땐 정말 몰랐어요...

그렇게 날이 밝았고, 우린 청계산입구역에서 9시 30분에 만났어요!
사실 나만 지각했어요 ㅠ.ㅠ
원래 1분이라도 늦으면 얄짤없이 출발한다고 했는데...
저 기다려줘서 고맙습니당 여러분 the love!

다들 등산을 위해 엄청 준비를 해오셨더라구요!
팔토시, 썬그리, 벌레퇴치마스크(?) 등등!

씬나게 뽜이팅 넘치게 하이파이브도 하고!
고참님이 준 부스터를 물에 타먹고! (워셔액 아님!....)
부스트 업!!!
출발
!!

쨔자ㅣㄴ!!!
벌써ㅏ 도차쿠 해따 ㅎ.ㅎ!!!
청계산 껌이라규!!!!!

는 무슨....
진짜 욕나올정도로 힘들었다....
등산하면서 생각했다...
내가 왜그랬을까 일요일 아침에 왜 이러고 있을까
포기하고 싶다 내려가고 싶다가도...

앞에서 "이제 다왔어! 쪼금만 가면 돼!"
옆에서 "힘내! 할 수 있어!" 라고 희망고문(?)을 해준 스티미언들 덕분에!
무사히 정상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이 날 등산의 강도를 말하자면,
극도로 어려움! 대화가 불가능하여 한계에 다다른 수준...!!
혹시 스티미언 여러분께서 자신의 한계를 체험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

오세요 언제나 스팀잇 운동단 여러분에게 열려있습니다^^!
(나만 힘들 수 없다 @.@)

그래도 화장실 들어갈 때 마음 나올 때 마음 다르다고..
저도 간사한 인간인지라...
올라갈때는 그렇~~~게 힘들었는데
내려오니깐 또 개운하고 성취감도 들고~ 또 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_+!

내려와서는 @ccodron 님이 센스있게 예약한 느낌있는 두부집에서
맛있는 전과 두부보쌈과 인생순두부짬뽕을 먹었습니당!!
정말 맛있었둠!!!
등산하고 나서 먹는 밥은 꿀맛이당 >__<!

그리고 나서 우린 청계다방에 가서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빠2빠2 했습니당!

스팀잇 운동단은 생각했습니다...
당분간 9월까지는 등산하지말자구...
날이 너무 더워서요 ㅠ.ㅠ!!!
다른 스포츠와 운동으로 come back 할게욥 +_+

등산밋업 번외 사진 공개합니다 +_+

누가보면 제일 앞에서 열심히 등산한줄...?
아무리 힘들어도 인증샷은 힘들지 않은 것처럼~~

같은 곳 다른느낌
누가 @lekang 에게 사진 강좌좀...

우리 사진이나 잘 찍어주지...
다른 사람 사진은 빠이팅 넘치게 찍어주는 @lekang
그걸 한심하게 바라보는 @chocolate1st

청계산에 나물캐러 온 아주머니

마지막까지 안녕안녕 +_+ @ccodron @lagom40
뒤에 요술봉 들고 시(선)강(탈) 쩌시는 분 @gochuchamchi

점점 늘어난다 늘어난다 운동단!!
내 뒤로 다 모여랏!!!!
@ccodron @gochuchamchi @lekang @lagom40 @bluengel @chocolate1st

다음에 또봐여 잇님들 +_+!

Sort:  

고생 고생 고생 했어용!!!!! 다음운동은 실내에서 하는걸로 정해보자구요!

네 에어컨 빵빵 실내로 추진해보자구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존경합니다. 그런 날씨에 등산이라니...
건강하세요~~~

집을 나서는 순간 후회했습니다 ㅎ.ㅎ
당분간 날씨땜에 밋업 못할거같지만...
날 선선해지면 한번 오세용!!

와.. 등산 ;;; 엄청나네요!!! 나도 더웠는데 대단하세요~!!!

뭣도 모르고 했기때문에 올라갈 수 있었던 거 같아요 ㅋㅎㅋㅎㅋ
지금 다시 하라고하면 못할듯여 ㅠ.,ㅠ!!

운동여신님께서 청계산 정도에 너무 약한 모습 아닙니꽈!!!
다음에는 저도 끼어들고 싶네요^^
풋샬이나 탁구, 당구 등등등등등

흑흑 저는 운동여신이 아니었던걸로..........
스팀잇 운동단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당!! ++
건강한 스팀잇을 위해 ㅋㅎㅋㅎㅋ
풋살 괜찮은걸여?
?
추진해보겠습니당 !!

아재 스타리그하시는 분들도 다 축구좋아하셔서 풋살하자고 얘기 나왔었거든요 ㅋㅋㅋ
꼭 풋살아니더라도 한번 같이하고 싶네요~^^

ㅋㅋㅋㅋ오 선유기지 쪽에 계시는군여!! 조아영 풋살 고고!!

풋살 행사라면 저도 참석합니다 ㅋ

55 풋볼 밋업 진행해 볼까요?ㅋㅋㅋ

이렇게 더운데 등산을 ..ㅎㄷㄷ 대단들 하십니다.

네... 이 여름날 객기였죠...ㅠㅠ
그래도 정말 개운하고 재밌었어요 ㅋㅎㅋㅎㅋㅎ
다음 밋업때 오시죵!?

네~ 등산 저도 좋아해서 시간되면 꼭 참석할게요`

이 더위에 등산을..고생하셨습니다.ㅋㅋㅋㅋ

ㅋㅋㅋ젊을때 고생 사서한다고
정말 하얗게 불태웠습니당 +_+!!

워우! 칭찬해! 전 축구했는데 죽겠더라고요 ㅋㅋ

헐!! 이 폭염에 축구라니!!
대단하신걸여..???!
1분만 뛰어도 숨이 턱 막힐거같은뎅 ㅠㅠ.!!

사진은 인물이 살아있도록 앙각(仰角; low angle) 숏으로~ ㅋㅋ

완전 행복한 운동단 등산 밋업이었어용~ ^^
고생 많으셨어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블루엔젤님! 정말 고생하셨습니당!!!! ++!
다음에도 또 오실거져?
???? 도망가면 안댑니당

당빠죵~! ㅋㅋ
담엔 운동 시작전에 충분한 준비운동을~!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와 등산 밋업......
다들 존경합니다..!

서리우님도 respect 받을 수 있어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다음에 꼭 오세용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4.98
ETH 3359.0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