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무말 일기, 나의 옹알이 선생님(2)

in #kr6 years ago

서울님 글은 항상 공감이 많이 되요ㅠㅠㅠ
약간 미래의 막 저이신가? 하는 느낌이요ㅎㅎㅎ

진짜 '제 때' 말하지 못 하면..공허한 외침이 되더라고요..
감정적인 접점이 있을 때 말해야 서로가 공감할 수 있는 것 같아요ㅎㅎㅎ
그래서 이제는 실수 그만하고 이런 말들 안 미루려고 해요ㅋㅋㅋㅋ
애기들이 달려와서 안아주면 저는 "사랑해요~~"하면서 안아줘요ㅋㅋㅋㅋㅋ

옹알이 선생님들이요?
저도 한 번 보여드리고 싶어요ㅋㅋㅋㅋㅋ
막 자랑하고 싶어요ㅋㅋㅋㅋㅋ
보면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거든요ㅋㅋㅋ
( 저도 어렸을때 이렇게 귀여웠을까..? 이런 생각도 들어요ㅋㅋㅋㅋㅋ )

Sort:  

주현님의 미래 모습이 저같으면 절대 아니되옵니다 !!!! 좀 더 멋진 모습이어야지요 ㅎㅎ
모든 아이들이 귀여운 건 아닌데, 내가 그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보면 전부 귀여워보이더라구요 :D

충분히 멋져요~( 서울님 글 많이 읽었는데 저는 서울님이 어른다운 어른이라고 생각해요~ㅎㅎㅎ저도 닮고 싶거든요 )

맞아요~사랑하는 마음으로 보면 귀여워보이죠~
그리고 제 말을 잘 들어주고 저랑 잘 놀아주면 더 귀엽고요ㅋㅋㅋ

서울님도 애기들 좋아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67.84
ETH 3492.6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