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생의 점 잇기

in #kr7 years ago

스티브 잡스의 Connecting the dots.
저도 잡스 형(?)의 이 말을 좋아하고 동의합니다ㅎㅎㅎ

지금 당장은..정말 절망일수 있지만 그 점들이 모여서 하나의 작품이 만들어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ㅎㅎ


중국에서 지내시는건 어려움 없으신가요~??

Sort:  

네~^^
중국 생활은 유학 포함해서 벌써 십년이 넘어서 완전 적응했어요~^^

어릴 때부터 중국어를 배웠는데ㅎㅎ
잠깐 배우고 그만두고ㅎㅎ
또 기회가 와서 배우고 그만뒀는데~
대학와서 전공 공부 하며 꿈을 펼치기에 중국이 좋다고 하니깐 이제서야 중국에 관심이 생기더라구요~
(사실 아직은 중국 음식만 좋아해요ㅋㅋㅋㅋ탕후루, 빠오즈뿌..사랑해요!!)
중국 생활에 대해 궁금한 게 있는데 다음에 여쭤봐도 될까요~??
사실 지금 mega님 글 역순으로 읽고 있는데ㅎㅎ
아무것도 모른 상태에서 여쭤보면 실례같아서요~ㅎㅎ

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따릉따릉

띠용

무엇이든 물어보세용~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도와주실 ~ ㅎㅎ

따지면서 도와줄려고 했는데....

ㅋㅋㅋ
세상에 공짜는 없다 라는 말이 문득 떠오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47.35
ETH 2464.1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