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작가님의 엽서와 따끈따끈한 책 후기, @dianamun 님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126_011309733.jpg

안녕하세요.
@jhyun6913.park 입니다.

@dianamun님께서 엽서와 함께 책을 보내주셨습니다.

링크 : https://steemit.com/kr-event/@dianamun/4epeet
이벤트 중이십니다 !!

KakaoTalk_20180126_011312863.jpg

@dianamun 님의 배려로 '따뜻해따뜻해'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KakaoTalk_20180126_014946105.jpg

@dianamun 님이 쓴 책 제목이 '따뜻해따뜻해' 입니다.
손 편지와 함께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내용은 둘 만의 비밀(?)입니다ㅋㅋㅋㅋ

사실 저는 처음에 @dianamun 님이 가입 하시고 얼마 지나지 않으셨을 때 글을 엄청나게 작성하시길래 로봇인줄 알고 유심히 봤습니다. 그런데 그 글 하나, 하나 그리고 한 문장, 한 문장 새심하게 다루시며 글을 작성하시는 것을 보고 관심 가지고 지켜봐 온 분 중 한 분이십니다.
저는 우리 문 작가님을 아시는 분이 조금 더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유는 단순합니다.
정말로 책 제목처럼 글과 그림이 따뜻합니다.
요즘처럼 추운날 책을 펴고 따뜻한 차 한 잔 마시면서 근심, 걱정 내려놓기에 너무나 좋은 책입니다.

마음이 어지럽고 어떤 결정을 앞두고 있지만 머리를 식히고 싶을때 추천합니다.
마음속에 따뜻함이 다가와서 차분한 마음으로 훌륭한 결정 하시는데 도움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따뜻한 손 엽서와 함께 정성 담은 책 선물해주신 @dianamun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추운 겨울날 봄날의 따스함 받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읽어주시고 봄날의 따스함 얻어가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책 제목처럼 따뜻해 따뜻해. 따뜻한 선물이네요.^^ 정성가득 편지와 함께온 따뜻한 선물은 정말 방긋 웃음짓게 만들것 같아요~

네 맞습니다~
엽서에 손편지..이건 정말 따뜻한 조합같아요~
korealemon 님도 따뜻함 느껴보세요~:D

이 글을 읽었는데 봄이 오는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책을 읽어야하는데 안읽게 되네요..ㅠ

치킨과 함께..책의 조합 어떠신가요~ㅋㅋㅋㅋㅋ

따듯한 마음이 오고 갔군요
훈훈하네요
늘 감사합니다~~!

@dianamun 님의 엽서와 책 넘나 따뜻합니다~~
저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도착했군용 ~ 다행이에요. ^^
손편지 내용은 둘 만의 비밀이라뇨 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한 주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사실 비밀스러운 내용이 없어도 비밀스러우면 괜히 더 궁금해지잖아요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dianamun 님 덕분에 따뜻한 주말 보내고 있습니다~ㅋㅋㅋ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따뜻해 따뜻해!!'

ㅎㅎㅎㅎ 따뜻해따뜻해
다음 작품도 기대해주세요 ㅎㅎ

이렇게 따듯함이 있는 것이 스티밋의 매력 같아요...
두분의 우정 영원하시길!!!!!

스마트컴님 감사합니다~
스마트컴님까지 참여하시면 세 명이 될 수도 있습니다~ㅎㅎ

오 해볼까용

네~위에 링크 있습니다~~:D

오늘 하루도 힘들었지? 이제 집에 가자..
넘 좋은 문구에요 ㅠㅠ위로 팍팍

효리님..퇴사 실패이신가요?ㅠㅠㅠ

따뜻한 손 편지 받아본 지가 언제인지.. 부러워지는 글입니다 ㅠㅠ 저도 이벤트 신청했는데 당첨되길 오늘도 기도하고 자야겠어요 ㅎㅎ

이 엽서 받으면서 명절 전에 소중한 분들에게는 엽서를 통해 새 해 인사를 해볼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ㅎ손편지에는 뭔가 감정이 실리는 것 같아서요~ㅋㅋ


y4nga 님이 되시도록 저도 기도할게요~
당첨 가즈앗~!!

@y4nga 책 보내드릴 때 손편지 같이 보내드려야겠어요 ^^

서평 이벤트 되면 좋겠네요^^ 말이라도 감사합니다 ㅎㅎ!

책 제목도 따뜻해따뜻해~ 엽서도 따뜻해따뜻해~~ 추운날 마음은 따뜻하네요~

enoz 님도 한 번 보시면 헤어나오지 못 하실겁니다~ㅎㅎㅎ
따뜻해^.^

오오 덕분에 문작가님을 알게 되었네요~ 한번 들러봐야 겠어요!!

네 따듯한 글과 그림이 많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89.57
ETH 3204.4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