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신규 작가님 찾습니다.)

in #kr7 years ago


대문을 선물해주신 @inhigh 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jhyun6913.park 입니다.
큐레이터 활동을 한 지 3주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스팀 파워를 임대해주신 @abdullar 님께 감사 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최대한 많은 작가님께, 꾸준히 글 쓰는 작가님께, 새로 오신 작가님께 보팅을 열심히 했습니다.
큐레이터.JPG

보팅 내역은 위와 같습니다.

Curator.JPG

상위에는 눈에 익은 분들이 많이 계시고 운 좋게(?) 저는 열 손가락 안에 겨우 걸쳐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저는 아직도 배고픕니다.
그래서 글을 읽는 여러분께 부탁드립니다.
저는 모든 글을 볼 수 없어서 여러분의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혹시 하나의 태그를 열심히 글을 써주시는 분.
꾸준히 글을 쓰지만 $1도 안 되는 보상액을 받으시는 분

말씀해주시면 그 분들 글은 조금 더 관심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은 포스팅을 열심히 하는데 보상액이 적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글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Sort:  

오늘부터 당신팬입니다❤

zzang 님 저도 당신의 팬입니다~ㅎㅎㅎ
선박 기관 관련 글 기대하겠습니다~!!

멋진활동 응원합니다:)

zenigame 님 감사합니다~:D

저는 아직 49위에 머물러있지만..ㅠㅠ @jhyun6913.park님을 본받아서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커뮤니티를 위한 멋진 활동 감사합니다

우리 같이 신규 작가님들 열심히 보필해요~!!

뉴비들을 위한 이런 활동 정말 감사합니다 :)

압둘라님께서 임대해주셔서 저도 이런 기회가 생겼네요~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Kr-invest에 주기적으로 왜 재테크인가 시리즈를 연재하고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realgr 님께서 좋은 글 포스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멋진 활동인것같에요 저도 언젠가 베풀고 관심을 가지도록 해야겠습니다!

저도 이제 겨우 뉴비 탈출중이라서ㅎㅎ
베풀고 있다기보단..같이 성장중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같이 성장해요 relief88님 ~!!

소외되는 저자들의 저자보상을 조금이나마 챙겨주고자 하는 마음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신규, 소외 저자를 발굴 할 수 있어서 더욱 풍성한 스티밋이 되길 바랍니다!!

lsj01090 님께서도 많이 도와주세요~ㅎㅎㅎㅎ
혼자서는 못 합니다~ㅎㅎㅎ

지현님 좋은일하시는데 보탬이되고싶네요

저는 스마트님 글 보고 힘 얻습니다~~:D
이미 보태주시고 계셔요~!!

좋은 일 하시는군요. 저도 따라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아직은 뉴비이지만서도 ... ^.^;;

좋은 일에 뉴비, 올드비(?)가 따로 있다고 같이 함께 힘내봐요~!!ㅎㅎㅎ

정말 열심히 하셨군요...
대단하세요....
화이팅입니다 ^-^

hjk96 님 별 말씀을요~ㅎㅎㅎ
저는 좋은 글 읽고 보팅하는게 좋습니다~ㅎㅎㅎ
많은 글들을 읽을 수 있잖아요~ㅎㅎㅎ헤헿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16.93
ETH 2594.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