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터 활동 및 이번주 작가 소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hyun6913.park입니다.

저는 @abdullar 님의 임대로 큐테이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큐레이터 활동에 기회를 주신 @abdullar 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큐레이터 활동을 하며 뉴비 분들의 대역폭 문제를 보았습니다.
그러던 와중 @asbear 님의 글(대역폭 문제 해결을 위한 임대 글)을 읽고 뜻(대역폭 문제로 활동을 제한 받는 분들 지원)을 동참하고자 9분께 무상임대해드리고 있습니다.

@peanutbutter 님.
@dailypro 님.
@vixima7 님.
@leemieum 님.
@actapeta 님.
@hsuhouse0907 님.
@sujisyndrome 님.
@abyssray 님.
@ohthisisit 님.

임대해드리고 일주일동안 시켜본 결과, 정말 활동 열심히 하시는 분들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지난 일주일 동안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고 많은 글들을 봤습니다.
제가 보기에 더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분들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lynxit 님. 교육, 육아에 대한 글을 작성해 주십니다. ( 저는 아직 미혼이지만 아동 교육 봉사를 하고 있어서 아동 교육과 육아에 대해 깊은 공감과 함께 앞으로 어떻게 행동해야 될지에 대한 가이드 라인을 제시받은 느낌이었습니다. )

@chaeeunshin 님. 심리 관련된 글을 주로 작성해주시는데 최근 하락장들로 인해 마음에 짐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가서 잠시 쉬시고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meitaya님. @dianamun님과 함께 <식물은 처음입니다> 라는 웹툰을 진행하십니다.
저는 첫 화를 숨도 안 쉬고 끝까지 다 봤습니다. 다음 화도 기대되는 웹툰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으로 코인의 가격이 내려가면서 애초에 정해놨던 기준.
노 셀프보팅, 15%, 20%, 25%를 변경하고자 합니다.

저는 큐레이터 활동을 kr-join, kr-newbie, kr 태그에서 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코인의 가치가 떨어져서 보팅의 파워가 점점 약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정말로 열심히 활동하시는 작가님과 잠재력이 충분한 작가님들을 조금이라도 더 응원하고 싶은 마음에 15,20,25%에서 10~30%(5% 단위로 끊겠습니다.)로 보팅 파워의 범위를 넓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좋은 글인데 많은 분들이 못 보신 글 혹은 보팅 액수가 현저하게 낮은 경우 50~100%도 하루 1~2회 정도 운영하려고 합니다.

요즘 정말 달필가이시고 센스 있으신 분들이 많으 들어오셔서 매일 글을 올릴 자신이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만큼 글을 열심히 읽고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뉴비분들도 어떤 주제로 글을 쓸지 혹은 글을 잘 못 쓰는데 어쩌지?라는 마음 보다는 편안하게 글을 적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남은 한 주도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Sort:  

good!ㅋㅋㅋ

드라큘라 백작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

앗..딸바보님~!!
몇 년 뒤에 그 타이틀은 저도 같이 쓰게 될 것 같습니다ㅎㅎㅎ허헣ㅎㅎㅎ


불편함 없으셔서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D

우와~족장님~여기서 뵈니깐 반갑네요~ㅎㅎ역시 열심히 활동하시니 여기저기서 인정을 많이 받으시네요^^

헉... 여기 숨어 있는거 어찌 알고 찾아내셨어요 ^^*

스팀잇 컨텐츠가 날로 좋아집니다.
여기서 글들 구경만해도 몇십분은 그냥 지나가는듯 ㅋㅋ
식물 웹툰이라 궁금하네요 한번 보러 가야겠습니다~!

@vitamink
저는 이 작가님 추천드립니다~!

보고 왔는데..몰입하게 되고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뉴비들한테 정말 힘이 될거같아요 다들 응원합니다.!!

sports-bong 님도 아자아자 !!
우리 같이 힘내요~!!

오~ 좋은일 하시는군요!! 응원하고 갑니다^^

효리님도 매일 보팅 이벤트 하시잖아요~
저는 딱히 이벤트는 하지 않지만..
글 하나하나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ㅎㅎㅋㅋㅋ
오늘 칼퇴 성공하시고 원하시는 아이템 겟 하세요~!!

응원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D

와 큐레이터시군요 뉴비응원 감사합니다 ㅎ

raah 님처럼 대박 뉴비분들은 특히 더 환영합니다~!!

스팀잇의 발전을 위한 열성적인 노력에 응원드립니다.

yangmok 님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jhyun6913.park님의 뉴비들을 도우시려는 모습이 참 멋집니다.
나중에 저도 지원해볼게요 ㅎㅎ

네~!!좋은 경험인것 같습니다~!!
도전 가즈앗~!!

좋은 글을 발굴하는것도 보통일이 아니지요ㅠ
응원하겠습니다!

근데 대작의 냄새가 나는 킁킁 나는 글들이 많아서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ㅋㅋ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14.16
ETH 3444.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