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으로 받았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말마다 농사짓는 아짐 young입니다

정수기와 비데 렌탈 약정이 다가오기에 달력에 체크 해놓고 기다렸답니다
그러던 중 코디가 방문을 했었어요
기계는 업그레이드해 주는데 렌탈비는 작아지는 이유는 뭘까요?
하여간 넘어가서 계약을 했답니다 ^^
새로운 비데와 정수기가 설치되니 새롭고 좋네요

20180717_231904.jpg

설치된지 며칠후 코디가 방문했어요
계약할땐 아무야기없었는데 선물이라며 건네주네요
반갑고 고맙게 받기는 했는데 요거 이름이 써쿨레이터라는 건 몰랐어요
인선생을 찾았지요
에어컨과 선풍기의 중간이라 표현한 것이 눈에 들어오니 더 검색하고 싶지않더군요
어머나 바람이 위로 나오네 ~
사무실 책상밑에 놓고 사용하는 건가~ 하곤 밀어 놨어요

20180720_201313.jpg

며칠후 딸램이 자기방에서 사용하고 있네요
이런 이런 고개가 움직일거란 생각은 왜 못했을까요~
사은품으로 받은 거라 너무 무시했나봐요
시원한 바람이 쌩쌩~
제대로 자기 기능을 잘하고 있답니다

https://steemit.com/kr/@jhy2246/21
이벤트 참여하세요

Sort:  

서큘레이터인가요 아마 좀 비쌀 것 같아요~!

선풍기가 아니란건가요? 몰랐네요..
좋으시겠습니다. 이더위에 잘 활용되겠네요...

더운 여름에 딱 필요한 선물을 받으셨네요^^ 더운여름 서큘레이터로 시원하게 보내셨음합니다.^^

그거 은근히 시원하죠. 저도회사서 사용하고있어요

더운날 꼭 필요한 사은품이군요

요즘 서큘레이터가 히트를 치고 있다고 하네요.
더운 여름 나기에 좋은 아이템이네요.

서큘레이터. 저도 하나 장만해야겠는데요?ㅎㅎ

우와~ 서큘레이터가 공짜로 생기셨네요~ 바람이 정말 강력하더라구요 :)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빵빵하다고 들었습니다.^^

좋아보여요. 디자인이 특히 마음에 들어요ㅎㅎ
보통 사은품 준다고 가입 유도하는데 이분은 진짜 고마워서ㅇ주셨나봐요 ^^

재계약하셔서 선물받으셨군요
여름에 딱필요한 선물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249.62
ETH 3184.0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