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자몽차 한잔 드세요

in #kr7 years ago

20171222_234322.jpg

주말 아침입니다
따뜻한 자몽차 한 잔 드세요
달짝지근 향긋하네요
자몽은 신맛 단맛 쓴맛을 다 느낄 수 있는 과일이죠
비타민이 풍부하다고만 알고 있었는데
식욕을 억제하고 지방분해 효능이 있다네요
그럼 마셔야 겠지요~
하루에 한 잔정도야 신경써서 먹을 수 있을 거 같기도 해서
자몽사러 갑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자몽차 맛있어보입니다~ㅋ^^

향긋하니 좋아요^^

감기가 자주 걸려서 저도 자몽차 애음하고 있습니다.
지금 베트남 다낭도 쌀쌀한 날씨라 따뜻한 차가 생각나네요~^^

오우 감기예방에 정말 좋은 차죠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색도 예쁘네요~
자몽차는 아직 한 번도 안 마셔봤는데 마셔보고 싶게 만드는 예쁜 사진이에요 ^^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되세요

안녕하세요 jhy2246 님, 자몽차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차를 마셔야 하는데 매일 커피를 마시고 있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커피를 즐기다보니 다른 차는 쳐다도 안보게 되더군요
조금 줄여 보려고요^^

네 ㅎㅎ 저도 그러합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보내세요~~

자몽차라는 것도 있었군요.
색이 너무 예뻐요. :)

만들기도 쉽고 차도 마시기도 간편하지요
단지 달아서^^

오호~~ 추운 날씨에 아침마다 자몽차를 마셔봐야겠네요.

향이 좋아 아침이 더 상쾌해진답니다~~
강추~

찻잔 세트가 너무 예뻐용 ♡♡

유리잔이 더어울릴때가 있지요 ^^

자몽자 좋네요 :) 제 개인의 차 History는 이렇습니다.
녹차 > 커피 > 홍차 > 커피 & 녹차 & 보이차 이렇게 선호도가 변화가 있었네요. 자몽차 드시고 더 예뻐지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04.97
ETH 2442.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