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첫날)옥빛 바다에 몸을 담그고, 바다에 누워 하늘을 쳐다 봅니다. 바다만큼이나 푸르른 하늘이 가득찹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컴퓨터 화면을 담고 살다가, 시야에 자연을 담으니, 마음도 탁 트입니다.
옥빛 바다에 몸을 담그고, 바다에 누워 하늘을 쳐다 봅니다.
바다에 잠긴 귀에는 알수 없는 소리가 들려오고, 가늘게 뜬 실눈엔,
바다만큼이나 푸르른 하늘이 가득찹니다.
(2017년8월17일 제주도 김녕해수욕장에서)

아침 첫 비행기를 타려, 새벽 네시부터 부산스럽게 움직여, 여덟시에 제주도에 도착.
평소 같은 휴일이면, 늦잠을 즐기고 있겠지만, 일찍부터 일어난 탓에,
어제는, 하루가 무척이나 길게 느껴졌습니다.

첫날 일정

김녕해수욕장 -> 하도 해수욕장 -> 숙소(천지연폭포 근처)->흑돼지.

김녕해수욕장.
(폰 카메라 설정이 잘못 됐는지, 푸른 감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하도 해수욕장
2년전에 왔을 땐 3월...간신히 발만 담그고, 다음을 기약 했는데,
다시금 찾아 왔습니다.


2년 전 딸아이와 하도 해수욕장에서...
김녕해수욕장에서 자리를 옮겨 추억의 장소에 와서 정신없이 논다고,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어제, 오늘 날씨가 좋아, 이틀간의 일정은 물놀이로 잡았습니다.
오늘은 황우지 해변에서 스노쿨링과, 논짓물에서 물놀이 실컷했네요.

잠도 설치고, 하루종일 물놀이에 몸은 이미 피곤에 쩔었지만,
밥은 먹어야 했기에, 숙소 근처 흑돼지구이집을 가서,
가족간의 건배를 합니다.
술이 한 잔 들어가니, 몸도 마음도 느긋해 지네요.

늦게 자는 탓에, 지금은 혼자 방을 나와, 바닷소리 듣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에도 감사해 하며, 잠시 살아가는 제 모습을 되집어 봅니다.

Sort:  

행복한 여름휴가를 보내셨군요^^ 제주도에서
저는 여름(?) 휴가를 겨울에나 갈 수 있을 예정이라
바닷가에 아이들과 떠(?) 있는 @jhani님이
참 부럽기 그지없습니다. ^^ 굿 밤되세요.

감사합니다.^^
겨울의 제주도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겨울의 제주도...포스팅 기대 할께요^^

보기만해도 힐링이 되는거 같아요^^
아이들도 너무 좋았을거 같네요!!!
행복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
아이들 체력은 못따라가겠네요..ㅎㅎ

저도 제주도는 최근에야 가봤는데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가족의 추억속에서 더 아름답게 기억되고 있답니다.

저도 이제 두번째지만 정말 아름답습니다.
다음엔 혼자 올까합니다.
마눌님의 허락이 떨어진다면요..ㅎㅎㅎ

과하게 필름느낌으로 필터를 주셨나 했는데.. 의도하신 게 아니군요.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옛날 사진 느낌나네요. ^^

지난번 포스트에서도 둥둥 떠있는 사진 본 거 같은데 확장판이네요. ^^ 화목해 보이는 가족입니다. 보기 좋네요.

역시 스맛폰은 2년이 다돼가면 알아서
이상증상이 나오는 그야말로"스마트(?)"
한 기계인듯 합니다.
폰 바꿀때가 된듯합니다.

감사합니다. ^^

저보다 오래 쓰셨을까요?
노트2 입니다. ㅋㅋㅋㅋ

우와!!! 그저 감탄이 나올 뿐입니다.

재밌게노시느라 사진을 많이 담지못하셨다니 ㅎㅎ 그래도 아이들과의 추억으로남아있어 행복하게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 삼일째...정말 체력방전이네요..ㅋ
그래도 가족들이 좋아라 하니,
그 모습에 만족하며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Congratulations @jhan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