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이 안 열리신다구요? 해결방법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쟈니입니다.

며칠간 지갑이 안 열려서 저도 애를 먹다가 간신히 해결을 했습니다. 간단합니다.

  1. 지갑 옆 설정에들어간다.

  2. 설정에서 언어를 영어로 바꾼다.

  3. 영어로 바뀐 메뉴에서 지갑을 들어간다.

참 쉽죠?

이 쉬운걸 몰라 며칠을 고생했습니다.

조만간 해결이 되겠지만, 당분간은

이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1514020806155.jpg

헬스장에 운동하러 왔다가
이 네온사인...볼때마다 글 참 잘지었다
싶어서 올려봅니다.

이웃님들 모두다 즐거운 연휴되시구요,

지갑의 답답함에 도움이되셨으면 합니다.^^

Sort:  

그렇군요. 저는 저 버튼이 왜 있나?하고 생각하는 중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제가 감사합니다. ^^

euni님의 아름다운 gif 파일... 감사합니다. ^^

지갑이 스팀잇 계정지갑을 말씀하시는 거였군요?

네...스팀지갑이 한동안 안열려서요..ㅋ

아아 저도 이것때문에 당황했었어요
지갑 열어도 볼건 없지만요 어허허허 ㅎㅎㅎ

알게모르게 많은 분들이 의아해하셨습니다. 그 중 저도 1인이었는데, 지금은 잘 되어서 다행입니다. ^^

단순히 언어문제였다니 ㅎㅎㅎㅎ

작은 오류였던것 같습니다. ^^

한글번역과정에서 오류가생겨 생긴 문제입니다. 패치중입니다 ^^
https://steemit.com/kr/@asbear/2ngvbn

asbear님 덕에 많은 분들이 이렇게 편리하게 스팀잇을 이용중입니다.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저는 kr로 들어가서 하고있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해요

kr로 가려니 포스트키를 넣어라 해서, 뭔지 몰라 마냥 기다렸는데, 이렇게 쉽게 열려서 놀랐습니다 ^^

오! 언어 문제였군요?

네...지금은 @asbear님 덕에 고쳐져서 한글로도 잘 됩니다. ^^

"안녕하세요^^jhani님 즐거운주말밤 보내시고계신가요~ 오늘은 늦은밤 댓글남기네요~ 요즘 지갑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감사해야할 글이네요~~
저는 오늘 구세군을 돕기위한 길거리 버스킹을 했답니다. 처음으로 영상도 올려놨으니 심심하실때 한번 보고가세요~
즐거운밤 되시고 연휴 잘보내세요^^"

우와~ 좋은일 하셨습니다. ^^ 영상보러 가야죠~~ 후다닥~

한글로되어있어서 그랬네요 ㅎㅎㅎ 근데 요즘은 좀 열리는것같긴한뎅
핸드폰으로는 아직도 ㅎㅎ 거의먹통이더라구요
정보고마워용

^^ 의외로 많은 분들이 불편해 하시는 듯 해서, 글을 올려봤습니다. ^^
지금은 잘 해결되어 문제 없이 열리네요. @asbear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144.34
ETH 3517.4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