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현재 스팀잇 한글버전에서 지갑이 열리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지난 한글패치 이후 지갑사용이 안되었는데, 저는 스팀잇 전체의 버그인줄로만 알고 컨덴서 이슈보드를 주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무도 지갑에 대해서 언급이 없어서 의아해 하고 있었죠. 그런데 @clayop 님 및 여러 분들이 English 버전은 잘 작동한다고 하셔서 오늘 제 로컬에서 구동중인 스팀잇에서 디버깅을 해보니 한글화 과정에서 생긴 버그였습니다. 아래 부분에서 %(LIQUID_TICKER)s 부분이 번역 과정중 훼손되어 끝의 s가 빠져버렸습니다. 그래서 페이지 렌더링에 오류가 나면서 못생긴 고장난 로봇 모양을 보시게 된겁니다.

Screen Shot 2017-12-23 at 10.43.54.png

제가 마지막즈음에 로컬에서 테스트할 때 까지는 잘 되었는데, 그후에 저 부분을 급하게 반영하고나서는 테스트를 못한 것 같습니다. 한줄이라서 방심한 것 같습니다. 근데 스팀잇 팀이 저를 너무 믿었는지 테스트도 안하고 적용 해줬네요. 오토테스트가 있을줄 알았는데. ㅎㅎㅎ

오늘 긴급하게 패치를 요청 해 놓았는데, 크리스마스 기간이라 아마 적용은 금새 되지 않을것입니다. 그동안에는 지갑 사용시에 영어 버전 혹은 steemkr.com 을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꼼꼼하지 못해서 생긴 문제이니 사과 드립니다. 메리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Pull Request 링크입니다:
https://github.com/steemit/condenser/pull/2218

Sort:  

다시 살펴보시느라 고생하셨서요. 곰님. :)

헤헤 감사드립니다~

이것 때문에 에러가 날 수도 있군요.
에러 원인 찾아내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JSON같은건 특히 티가 안나죠. 빌드 할때 에러 메시지를 토해내는것도 아니고(...)

디버깅하기 어렵겠군요

흐흐 고생은요 뭘.. ^^ 낸드님 감사합니다.

사과는요~ 실수 있을 수 있는거죠~ 좋은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과음 조심하세요~ ^^

ㅎㅎ 한국어에서만 안되길래 어떤문제인가 했는데 ..
이런문제 였군요 ..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크윽. 그렇게되었네요 ㅎㅎㅎㅎ 정스님 메리크리스마수~!

한글로 바꾸니 되더라고요!ㅎㅎㅎ그사이에 거래소에는 스팀값이 무척 뛰었구요 ㅠㅠ

ㅎㅎ 스달 값도 오를겁니다!

주말인데 수고하셨습니다.

워니님 출근준비 잘 하고 계십니까~?

네~1월2일부터 출근입니다.
@asbear님은 잘 계신가요?

"안녕하세요^^asbear님 즐거운주말밤 보내시고계신가요~ 오늘은 늦은밤 댓글남기네요~!
사과라뇨 그동안 asbear님이 kr을 위해 해주신게 있는데요~~늘 감사합니당
저는 오늘 구세군을 돕기위한 길거리 버스킹을 했답니다. 처음으로 영상도 올려놨으니 심심하실때 한번 보고가세요~
즐거운밤 되시고 연휴 잘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추운데 수고많으셨습니다.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kr을 위한 노력들~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함께가요~ ^^

저두 지갑이 안보이는데.... 버그문제엿군요!!!
저기 주소에 요청해놓으면 되는건가요? 히융 어렵 ㅠ

아니요 이미 고쳐졌으니까 브라우저 닫았다가여신담에 다시함 해보세요. ㅎㅎ

아고...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안열러서 의문이었어요.

아이고 불편하셨겠습니다. 지금고쳐졌으니 사용해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96.35
ETH 3509.27
USDT 1.00
SBD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