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기발한 사연(?)으로 당참된 사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kingbit 님의 깜짝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비밀 편지의 내용을 맞춰라"
영상까지 만들어 이벤트를 하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kingbit/surprise-event

(영상까지 만드시다니.....정말 대단대단)

다시한번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래 전, 어느 분이 정말 기발한 사연(?)으로,
햄 이벤트에 참여 해서, 선물 받은 걸 인터넷으로
올렸는데, 당시 화재가 되었던게 생각이나,
올려봅니다.

저 햄 당첨은 당연히 제가 아니구요...
잠시나마 미소 짓는 여유가 있는 하루가 되셨으면하고, 올려봅니다.
모든 분들 좋은 하루 되세요~ ^^

Sort:  

이벤트당첨~축하드려요^^ 아빠 성이~ 스 이름이~ 팸이 ㅎㅎ 빵터졌어요~오후에도 웃음가득하기요^----^

감사합니다^^

돼지 얼굴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직접 당첨받으신 줄 알았는데 인터넷에 돌던 유명한 사연이었군요!

스팸 좋아라하는데 당첨되고 싶은 1인입니다. ^^

너무 웃겨요!!!!!!
저 사연(?) 올린 사람 보통이 아니네요!!
분명 전문가 솜씨 같아요.ㅎㅎ

창의력이 기발나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47.77
ETH 3173.1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