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최고 맛집 - 연탄으로 맛을 잡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전라도 음식...음식은 전라도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찬도 많이나오고, 맛도 있습니다.

외근이 잦은 편이라, 혼자서 밥먹는 경우도 많고, 그래서, 가급적이면 맛집을 찾아가 먹습니다.
어제 광주에서 발견한 맛집...


20가지 가까이 되는 반찬들...하나하나가 정말 맛있습니다.

남양주에 살때, 덕소에 "덕소 숯불고기"가 있었는데, 그집도 참 맛이있었습니다.
이 집의 연탄불고기도 그런 불향이 나는데, 개인적으론 덕소 숯불고기보다 더 맛있었고,
가격도 훌륭한 편입니다.

사장님과 종업원분도 매우 친절하구요.
퇴근길에 어런 곳이 있다면, 회사 동료들과 자주 갈 텐데 말이죠.

다음에 가면, 불 향이 나는 불고기에, 볶음밥을 주문해, 비벼 먹어 볼까 합니다.

혼자와서 드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찬은 동일하게 나옵니다.

초연 (초벌 연탄불고기)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70번길 25 (지번 : 광주 광산구 쌍암동 663-8)



손글씨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와.. 맛있어 보이네요. 찬도 푸짐한데 가격도 착하군요.
좀만 더 가까웠어도..ㅠㅠ
아쉽군요 흑

그러게요. 가까이 있으면, 자주 갈 듯 한 가성비 최고의 맛집입니다. ^^

남양주 사는데 덕소 숯불고기 한번 찾아가봐야겠습니다 ㅎㅎ 글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맛집 많이 공유해주세요!

남양주에 사시는 군요. ^^ 6년 넘게 살던 곳이라 정도 많이 들어서, 친숙하게 느껴집니다. ^^
덕소 숯불고기도 맛있죠. ^^ 맞팔했습니다, 자주 뵈요~ ^^

전주...+.+...전주는 왜 항상 저렇게 푸짐한 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가격까지 +.+ 순진순진..)

전라도의 푸짐한 반찬과 맛은 정말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가성비도 훌륭하고 찬이나 고기도 좋아보이는데...거리가...ㅠ,ㅠ

좋은 것은 언제나 멀리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 거리만 안 멀다면..또는 체인점이라면 좋을텐데 말이죠...^^;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입니다. 반찬이 많은 집이 좋아요 ㅎㅎ
ㅠㅠ전주 아니라 한국이라도 가고 싶은 저 입니다 ㅠㅠ
배고프네요 ㅎㅎ

한국에서 먹는 한국음식...한국음식이 많이 그리우실 듯 합니다...
얼마전 부터 유행하는 "집밥"처럼 반찬이 잘 나온 집이었습니다. 혹시 기회가 되신다면 집밥처럼 나오는 곳들 추천드립니다.

반찬이 진짜 많이 나오네요....혼자가도 찬이 동일하게 나온다니...좋은 곳이군요!

1인의 혼밥도 존중해주는 식당...좋은 곳으로 인정합니다. ^^

전라도음식은 반찬이 푸짐해서 너무좋아요 맛도어느정도는보장되있더라구요 ㅎ입이즐거우셨겠어요보팅과팔로우하고갑니다^^

잘먹은 한끼 식사를 하고 나면, 존중받은 느낌으로 마음까지 든든해 지는듯 합니다. ^^

전라도음식은 반찬이 푸짐해서 너무좋아요 맛도어느정도는보장되있더라구요 ㅎ입이즐거우셨겠어요~~보팅과팔로우하고갑니다~

전라도음식은 반찬이 푸짐해서 너무좋아요 맛도어느정도는보장되있더라구요 ㅎ입이즐거우셨겠어요~~보팅과팔로우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69.85
ETH 2584.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