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멀미] 돈 내고 멀미 받아왔어요

in #kr5 years ago (edited)

아는 사람만 알고 있다는 롯데타워 공짜로 올라가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들지만..

업무 차 잠실에 있는 롯데 타워를 갔었습니다.


(가까이서 볼수록 높다는게 실감이 가네요)
(엘리베이터 타러가는 복도 천장과 전망대 유리바닥 부분)

주변 롯데 시리즈는 다 가봤지만, 타워는 처음이었네요.

  • 31층. 공짜로 올라갈 수 있다는 사실을 그때 처음 알았습니다.

1층에서 간단한 신분확인 후 출입카드를 받고 31층까지 고고씽.

커피숍이 있고, 전망좋은 라운지도 있고, 헙~! 흡연실까지 구비.

31층에서 보는 전망도 좋네요.

그리고, 며칠 후...

아~~주 멀리서 친구가 와서, 롯데 타워 전망대까지 올라 가 봤습니다.

아... 왜 머리가 띵~ 한지... 구석구석 둘러보는데, 예전 신문기사가

떠올랐습니다. 흔들린다고. 일부러 그렇게 설계한 거라고.

덕분에 멀미 발동. 함께간 그 친구들도 멀미가 나, 내려와서도

한동안 찬바람 쐬고 좀 많이 걸었습니다.

(인터넷 보니, 멀미 났다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건물 올리기 전부터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곳...

사건과 사고도 있었지만,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건물을

올라가 봤다는데 의미를 두고, 멀미를 온 몸으로 받아내고,

술 마시러 총총총... 술이 들어가니, 멀미가 사라지는 매직~

(어지럼증 + 어지럼 유발(술) = 정상)

이 건물에 사는 연예인 뉴스도 떠오르네요.

(전망대 높이가 아니라서 멀미는 나지 않겠죠?)
(클라라 신혼집...)
(60평~300평, 분양가 42억~340억)
(스팀잇 떡상시, 우리도 살수 있음)


(오랜만에 외쳐봅니다 "일해라 네드")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가격 : 13세 이상(27.000원) / 12세이하(25,000원)

소감 : 가격 비쌈. ㅠ ㅠ 경치는 좋지만, 내 돈내고 두 번은 안갈 듯.

(날씨 좋은 날, 낮에 가는 걸 추천)

멋진 손글씨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jhani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 팔로우했습니다. ^^

그래도 야경은 끝내주는 걸요~ 멀미약 귀밑에 붙이고 가면 괜찮으려나 몰라요~^^

정말 멀미 잘 나는 분들은, 고려 해보셔야 할 듯합니다. 전 멀리 잘 못 느끼는데도...어우...

즐거운 월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kstop1 님도 좋은 하루되세요 ^^

으아.. 보기만 해도 아찔하네요!!

제가 고소공포증이 좀 있는데, 유리 바닥판 밟고 있으니.....어우...ㅋㅋㅋ

저..전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그냥 여기서 살렵니다..
그런데 스팀 떡상일은 언제인가요^^??

제가 네드를 한번 쪼아 보겠습니다.. ㅎㅎㅎ ^^

롯데타워 계단오르기 대회도 있습니다. ~^^

와~ 사람 잡겠는데요...ㅎㅎㅎ 예전에 63 빌딩 계단 오르기 대회는 기억나는데, 이 건물 계단 오르기 대회도 있군요...

31층까지 공짜? 아무나 신분증 제시하면 출입카드를 주는건가요?
아직 한번도 안가봤는데...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고층 건물들은 다 흔들리죠!! 안그럼 안전을 보장할 수 없거던요^^

신분증 검사는 없었고, 이름과 전화번호만 불러주니, 컴퓨터에 입력 하고는 출입카드(목걸이형)를 주더군요. 31층 커피숍 간다고 했더니, "네~" ^^ 가서 커피숍 안들어가도 되구요, 라운지에 있는 의자에 앉아 경치 구경만 하셔도 됩니다 ^^ (차막히는 동네에, 주차비가 어마무시하니 대중교통이용 추천입니다. ^^)

ㅎㅎ 사실 서울갈 일도 잘 없어서... 언제 가볼수 있을지는 의문이네요^^
커피숍!! 기억하고 있을께요~ ㅎㅎ

조만간 입주민이 되실겁니다. ^^ (네드님아...일 하자...)

돈내고 멀미라니...ㅎㄷㄷ;;

ㅎㅎㅎ 그러게요. 전혀 예상 못한 멀미였습니다.

공짜라는건 처음 알았네요.
멀미에 강한 체질이니 다음에 기회되면 꼭 올라가보겠습니다.^^

31층은 흔들림이 없어서 좋았는데, 스카이뷰는 제가 취한 줄 알았습니다...ㅎㅎㅎ

오~~~ 엄청 높게 지었네요. 올라가면 다리가 후들거릴듯요. ^^

유리바닥에 서서 아래를 볼때는 정말 후들거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598.13
ETH 2704.7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