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이벤트] 3월31일(토) 오후 5시 마감. (총 세번의 이벤트 중 그 첫번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쟈니입니다.
오랜만에 이벤트네요. ^^

팔로워 800을 눈앞에 두고있는데,
꼭 그렇다기 보단, 쟈니의 인터뷰는 밀려있고,
정리해서 올려야 하는데, 이래저래 시간에 쫓기네요.
인터뷰는 빨리 정리해서 계속 올리겠습니다. ^^

700이벤트는 스리슬쩍 그냥 넘겼기에,
야심차게 연속 이벤트(총 3회)를 준비해봤습니다~

자...본론으로 들어가시죠...^^

연속 이벤트로, 총 세번을 할 예정.(워매...쟈니가 미쳤어요)

그 중 첫번째.

선물 : 롤러폼 (색상은 랜덤)

당첨자 : 총 5분.

이벤트 기간: 3월31일(토) 오후 5시 까지.

추첨방법: 이 포스팅에 댓글로 @주사위 라고 적어주세요!

3월 31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제가 던진 주사위 숫자와
가장 가까운 숫자 다섯 분을 선정.
--

해외 거주분께서 당첨되셨을 경우, 5스팀달러 지급.

국내 거주분께서 당첨되셨지만,
스팀달러로 받고 싶으신분은 3스팀달러지급.

Q : 왜 스팀달러 차이가 나느냐?
A : 해외 거주 하시는 분들께서, 비싼 배송비로 인해, 다른 분께 양보를 해주시거나, 국내 사용 쿠폰등, 해외에서 사용 할 수 없는 이벤트 등이 있어, 해외거주 분들께서 이벤트 참여에 제약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상기와 같이 스팀달러 차등을 두었습니다.


<쟈니의 롤러폼 사용후기.>

  • 앉아서 오래 컴퓨터를 하거나, 운전, 또는 운동 등으로 허리가
    뻑쩍지근 해서 사봤는데, 한의원 침보다 빠른 효과가 나타납니다.

  • TV 보며 1~5분 정도만으로도 그 어떤 마사지 보다 시원한 효과.

  • 혼자서도 사용 가능하고, 연인 부부끼리 서로 사용해도 좋음.
    아내에게 등 맞사지 해줬더니, 빈대떡이 되었어요.
    시원한지 그대로 잠듦. 덕분에 저녁은 제가 준비하는 영광을...

  • 안 해보신분들... 당신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훨씬 시원합니다.

<참고>
이번 1회 이벤트에 당첨 되신 다섯 분은 2, 3회차 때는 제외.
1회이벤트에 당첨 안되셨다고 낙담마세요. 두번의 기회가 더 있으니까요^^

보팅, 리스팀, 팔로는 언제나 감사합니다. ^^


멋진 손글씨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폼롤러 이벤트 마감입니다 ^^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jhan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5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려요 ㅎㅎ 롤러폼 디자인이 예쁘네요.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bobo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5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려요^^ 나눔 이벤트 감사드리면서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junn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2이 나왔습니다.

작은 파워라 미약하지만 축하의 의미로 보팅 흔적남깁니다.
800팔로워 달성까지 2자리밖에 안남았군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hwanta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5이 나왔습니다.

폼롤러는 진짜 강추입니다..
저도 사야지사야지 하면서 아직 안샀지만..

하다보면 점점 하드한 것을 찾게된다는 폼롤러~!!

곧 800을 달성하실 쟈니님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ryanhk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6이 나왔습니다.

완전 대박사건 이벤트 아닙니까! 곧 800완전 축하드리며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honeythegre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3이 나왔습니다.

곧 800 축하드려요 쟈니님 ㅎㅎㅎ
안해보았으니 전 이벤트 신청할께요^^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woobo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8이 나왔습니다.

오오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gochuchamch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0이 나왔습니다.

우와 쟈니님, 직접 찾아오는 이벤트 홍보... 실화입니까?!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800팔로워와 이벤트 개최!! 진심 축하축하드립니다~
롤러폼.. 사진만 보고서.. 머리카락 둘둘마는 헤어롤인줄알고...ㅋㅋㅋ (엉.?! 나 이거 노필욘데...) 했다가...ㅋㅋ
자세히 읽어보니.. 제게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저~~~ 당첨시켜주세요!!
자..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번호와 같은 번호를 쟈니님께서 뽑아주세요!!! 어서~~ ㅋㅋ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gilm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1이 나왔습니다.

오 700팔로워 넘으신거 축하드리며 !
저도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heeja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6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2132.42
ETH 3416.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