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64] 적당히는 어디에

in #kr6 years ago

피보다도 높은 기온까지 올라갔던 폭염...

태풍도 피해 간다던 날이 엊그제였는데,

이제는 태풍이 올라오네요.

농담처럼, 태풍을 기다려 보기는 처음이다라고들 하는데,

한반도를 관통할 것으로 보이는 이번 태풍....

막상 올라 온다고 하니, 그 또한 걱정입니다.


19호 태풍 솔릭 예상경로입니다.

예상이기는 하나, 어떤 경로를 거치든, 한반도에 직접적인 피해가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아래 예상결로는 제주도 관통 후, 서해안을 타고 올라와 서울을 관통,

북한으로 올라가는데, 보기만 해도 살벌 합니다.

일본 기상청 예상

일본 기상청의 예상도는 위의 것과는 조금 다르긴 하지만,

한반도 전역이 태풍의 동쪽지역에 놓여, 그 피해 또한 클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https://tenki.jp/bousai/typhoon/1819/)

윈디닷컴

이 역시 일본 기상청 처럼, 서해바라를 타고 들어오네요.
하지만 서울과 수도권을 관통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windy.com)

뒤 따르는 20호 태풍 시마론은 일본을 지날 것으로보입니다.

모쪼록 피해 없었으면하는 간절한 바람입니다.

아파트의 경우, 유리파손 주의 하시고,

주택의 경우, 바람에 날아갈 만한 물건들은 미리 치워두셔야 합니다.

농작물이나, 침수 피해도 최소화여햐 할텐데, 이래저래 걱정이네요.

멋진 손글씨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다 피해가더니 ㅜㅜ 이번에는 위험위험 인명피해 재산피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하...내일 제주도를 가는데요..이러나 저러나 제주도는 지나가네요ㅎㅎㅎ웃는게 웃는게 아니지만 ㅎㅎ
태풍 조심 하십시오~^^

제발피해가많이크지않기를...ㅜㅜ 어마무시하네요ㅜㅜ

쟈니님, 창문에 X 테이프 붙여야하나요?!! ㅠ

무사히 지나기만 바랄뿐입니다.

태풍 두개가 꼭 괴물의 눈처럼 보이네요!!
더위와 가뭄만 싹~~~ 가지고 사라지면 좋겠네요!! 피해없길 바래봅니다~

다쓸고 올라갈 태세네요. 나뿐것만 쓸고 갔으면 좋으련만 애그 ~~!!

사진으로 보니 어마무시 하네요ㅜ
무사히 잘 지나가길 바랍니다🙏🙏

태풍을 정통으로 빡!! 맞을 것 같다고..;;; ㅠ

폭염지나가니 태풍오고.. 아주 난리예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