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선물Event] 시작이 반이다. 새벽 5시반!!

in #kr6 years ago

gothic-2910057_1280.jpg
5일전부터 시작한 새벽 5시반에 일어나는 습관 프로젝트!!
이유는 말씀드렸듯이 가족들이 회사갈 준비로 가장 시끄러워서 항상 깬답니다.

괜히 안좋게 생각하며 일어나면 스트레스 받고, 잠도 잔것같지 않기 때문에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5시반을 하루의 시작으로 잡았습니다.

새벽 뉴비 '임포'의 [보팅선물 Event]는 제가 자는 시간동안 팔로우와 댓글, 보팅 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직접 찾아가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늦더라도 모든분께 꼭 찾아갈테니 걱정 안하셔두 됩니다!

시간은 지금시각 00:30분부터 05:30까지 입니다.
모두들 굿밤! 되세요~

Sort:  

새벽 5시반..덜덜하네요. 저도 빨리 자고 일찍 일어나야겠어요.

새벽 5시반 아직은 조금 힘든감이 있네요 ㅎㅎ 피곤피곤

멋진 이벤트 하시는 군요.
즐거운 밤 되세요.

unben님도 편안한밤되세요~

이벤트떄문에 몸 상하시진 마세요 ㅜㅜ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https://steemit.com/kr-newbie/@bellomedley/kr-6
미세먼지 예방 포스팅 읽고 가세요~^^ 그리구 건강챙기셔야해요~!!^^

미세먼지 예방 포스팅 감사드려요~!! 청결주의하고~ 마스크 필수!

우와..새벽 5시 30분..전 그시간에 절대 못일어날듯ㅎㅎ
대단하시네요~^^

dyd2663님 항상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일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오늘 2달간 쓴 소설을 탈고 했습니다. 시간나면 함 일어봐 주세요.
https://steemit.com/kr/@swimpool/7xrckh

감사합니다~!! 꼭 읽어볼게요!

보팅하고 갑니다~ 짧지만 좋은밤 되세요!

toporo님~!! 응원 감사드립니다!

다섯시간만 주무시는건가요 대단한 정신력입니다!

아직은 정신력이 부족한지 피곤피곤합니다 ㅋㅋㅋ

닮고 싶은 마음가짐입니다.
숙면하시고 눈 뜨셨을 때 포근한 하루 되시라고
보팅 누르고 갑니다.
굿밤입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덕분에 포근한 하루의 시작이네요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당^^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103.77
ETH 3554.23
USDT 1.00
SBD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