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 Live의 수익구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두 번째로 글을 써보네요.ㅎㅎㅎ

요즘 JAM Live라는 앱이 뜨고 있는 것 같아요.
이 앱에서는 퀴즈쇼에 참여하여 마지막 문제까지 맞추면 상금을 얻을 수 있는데요,
문득 '수익은 어떻게 낼까?' 라는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
아직 앱에서는 어떠한 광고도 찾아볼 수 없고요...

그래서 제가 나름대로 향후 수익구조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1. 동접자가 많아진 후에 광고 배너를 통한 수익 창출
  • 가장 일반적인 방법일 것 같은데요, 말 그대로 문제를 푸는 동안 광고 배너를 노출시키는 거예요.
  1. 마지막 문제 전에 광고 상영(복면가왕 방법)
  • 참가자들은 총 12개의 문제를 모두 풀어야 상금을 획득하게 되는데요, 12번째 문제 바로 전에 15초 정도의 광고를
    삽입하는거예요. 참가자들은 문제를 다 풀어야 하니까 광고를 반드시 봐야 하겠죠.
  1. PPL 방식
  • 문제에 PPL 처럼 특정 브랜드나 제품을 답으로 하는거예요. 예를 들어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공법을 도입한 제품은?' 등으로 말이죠. 다만 수위는 조절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너무 대놓고 하면 반발이 심하겠죠.ㅎㅎㅎ
  1. 광고 시청 시 하트 무료 충전
  • 이 앱에서는 하트란게 존재하는데요, 하트가 있으면 문제를 틀렸더라도 해당 문제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하트는 친구 초대로만 얻을 수 있는데요, 어느 정도 회원수를 확보하면 광고 시청으로도 하트 충전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네요.

이상 제가 생각한 JAM Live의 향후 수익구조입니다.
추가 의견이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려요ㅎㅎㅎ

저는 이제 9시 반에 시작되는 퀴즈 참여하러 가야겠습니다...
이번에는 우승 해봐야죠.ㅠㅠㅠJAM Live.jpg

Sort:  

Congratulations @jewelfish!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