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sic] 음악추천 : 불면의 밤을 줄이기 위한 자장가

in #kr6 years ago

잘들었어요~ 휴대폰이나 전자기기 갖고 있으면 잠을 쉽게 못잔다고 하더라구요.

종현 노래 들으니 자신에게 했던 말들일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이제 자려고 머얼리 두려합니다 ㅠ 그런데 스팀잇이 너무 재밋네요 언젠가 종현도 정리해서 올려보고 싶어요 그러기엔 너무 소중한 아티스트라 아끼고 또 아끼고 싶기도 하구요 아무튼 안녕히 주무세요~~ ㅎㅎ

고마워요 ^^ 잘자요.. 하나의 간청이 있다면 노래 하나에 사연이 나오면 좋을것 같아요. 각기 다른 곡이라서 감정이 연결되지 않음도 있을것 같구요~

사람들은 대체로 노래가 여러개 인거면 다 듣지 않으니까요. 목적이 어떤건지는 모르겠으나.. 보팅금액도 신경쓰신다면 그리하시면 어떨까하고 주제넘게 의견내어보아요~

busy랑 jjangjjangman 으로 태그 넣으시면 더 좋을것 같기두 하구요. 암튼 그래요. 불면증 동지님 잘자요

아 맞는 말씀이세여 저만 힘든 느낌 ㅠㅠㅠㅠ 감사해요~~ 다음부터는 수정을 해볼게요 아직 뉴비라 많이 어렵네요 ㅠㅠㅠ감사해요!!

저두 이제 힌달차인 뉴비에요.. 이게 글 보상을 염두에 두신지 아닌지 몰라서...그냥 혹시나해서 이야기를 드려본거였어요. 너무 마음에 많이담지 마셔요~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알면 알수록 좋죠 저는 아직도 이게 뭔지 잘 모르겟더라구요 보상도 좋고 그냥 쌓이는 것도 좋고 저는 거의 중간이에요. 방향성을 잘 못잡길래....

업계에 종사하시면 해당 가수의 썰이나 과거의 이미지를 글로 풀어서 쓰는 느낌이랄지 그런 감성적인 측면에 촛점을 맞춰보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

너무 어렵더라고요 그런 글쓰기가.ㅠㅠㅠ 좀더 시간을 두고 구상을 해보아야 겟어요! 조언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050.37
ETH 2629.0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