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지원 프로젝트] 스팀(STEEM)을 업비트 시세보다 뉴비들에게 30%할인된 시세로 판매할 계획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뉴비지원.jpg

[steemit] 스팀잇 활성화 아이디어-뉴비에게 스팀파워 할인판매를하자
https://steemit.com/kr/@leeyh/4tn3ww-steemit

안녕하십니까 @leeyh (레오) 입니다.

지인중에 권유해서 계정을 만드셨었는데

어렵고 바쁘셔서 사용을 안하신다고 하셔서

제가 이 계정을 부계정으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뉴비들이 업비트 신규계좌가 없으면 스팀파워 충전에

애를 먹고 있습니다.

고래들의 보팅이나 스팀파워 임대도 한계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자신이 구입한 스팀파워가 있어야 더 열심히 활동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뉴비분들에게 100스팀을 전날 업비트 시세에서 대략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입니다.

판매로 입급된 금액은 제가 업비트에서 스팀을 바로 구입해서

이 계정에 스팀을 송금할 예정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뉴비들을 도울 생각입니다.

스팀파워가 100 미만이신 뉴비들을 대상으로 할 계획입니다.

(임대받은 스팀파워를 제외한 순수 스팀기준입니다.)

이 글에 보팅해 주시거나 스팀을 보내주시면 뉴비지원용으로

사용하겠습니다.

(리스팀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일단 이 계정의 스팀(STEEM)이 100이 되면 신청자를 받겠습니다.
보팅받은 SBD는 바로바로 STEEM으로 환전해서 계정에 보관할
예정입니다.

Sort:  

좋은 일이지만, 악용될 소지가 많다고 봅니다.

순리를 따르지 않으면, 여러 부작용들이 발생하기 마련이고,
또, 지원 프로젝트를 어뷰징 했니 어쩌니
또 다른 어뷰징 분란을 야기하는 씨앗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https://steemit.com/kr-event/@jerry.van.lee/30-1#@steamsteem/re-jerryvanlee-30-1-20180416t231626022z

네 신중하게 접근하겠습니다.

결례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네 아닙니다.
조심스럽게 접근하라는 접근도 맞습니다.^^
온라인이란게 서로 대면을 안하게 되니
오해와 갈등의 소지가 많습니다.

저도 인간은 당연히 사익을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선함을 기대하는거 자체가 모순이라 봅니다.
선함을 악용하는 어금니아빠 같은 사람도 많아서요.
차라리 어금니아빠도 치료비를 모금해주지 않고
50% 할인해주고 벌어서 갚게 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저도 이 이벤트가 악용의 소지가 있다면 중단할겁니다.
그래서 계정도 별도 운영하고 있고요.
다만 이런 지원이 스팀/스달 시세에 긍정적 영향을 주어서
기존 스팀파워 보유자에게도 큰 이익이 될거라 봅니다.

응원합니다. 저에게도 기회가 오길 바랍니다. ^^

네 저도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고 싶네요^^

너무 좋은 일하시네요.
스파 다운한 사람도 받아주나요?
100맞추기 힘드네요.

여력이 생기면 순차적으로 다 지원해 드리려고요 ㅎㅎㅎ
그래서 스팀이 5만원 되면 다들 이익이니까요 ㅎㅎㅎ

저도.... 슬쩍..

와우 후원 감사합니다~~

일단 미리 신청해둡니다^^

네 초기 신청자가 많을경우 주사위로 순서를 정할 예정입니다~

뉴비들을 위해 좋은 일 하시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미약하지만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인터넷 뱅킹도 어렵고 복잡해서 잘 안하시는 분도
주변에는 있더라고요 ㅠㅠ
그런 분들이 스팀을 업비트나 고팍스에서 사서
보내는건 쉽지 않을거 같아요 ㅎㅎㅎ

와 저 할래요 !!ㅋㅋㅋ 응원하겠습니다^^

네 네 ㅎㅎㅎ
일단 100스팀만 만들면
순환이 빨리 될거 같습니다~^^

어젯밤에 고민 하신 내용이네요
나중에 제가 100이 안되어있다면,, 신청 하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손해 보시는거라 걱정 스럽네요

고래들이 보팅으로 도와주실 수도 있고
그래도 한두달 임대보다는 100스팀 영구
구매가 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스팀잇
활동에 도움이 되고 애착이 갈거라 봅니다^^

일단은 반응이 아주 좋아서 한번 해 보려고요~

지원을 희망하는 지원자로써 응원합니다 !! 아자아자!

넵 리스팀도 많이 해주세요~~

언제나 열정 가득하시니, 멋지십니다~
도움이 되길 바라며
@홍보해

와우 감사합니다^^

@jerry.van.lee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abcteacher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27.71
ETH 2568.9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