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Grand Canyon West Rim

in #kr6 years ago

2017년 휴가때 갔던 그랜드 캐년 웨스트 림의 모습입니다.
사우스 림 쪽은 예전에 캘리포니아에 잠시 살았을때 친구들과 여행을 많이 했었는데 이쪽은 처음 가봐서 조금 새로왔습니다.
저는 사진을 찍는 사람이니 자세한 여행정보나 설명은 앞으로 최대한 줄이고 사진을 보여드리는 쪽으로 방향을 잡으려고 합니다.
글이 있더라도 아마 에세이나 그 사진과 관련된 느낌의 글을 함께 올리는 방식이 될것 같습니다.

Sort:  

크어... 대단하네요. 자연의 경의로움이란..

어찌됐든 미국은 국토만 보더라도 축복받은 나라임에는 틀림이 없는거 같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화에서나 볼 법한 느낌의 협곡 느낌이 멋지네요!! 크..

감사합니다. 워낙 웅장한 곳이라 다 담아내기가 쉽지는 않은거 같아요 :)

저는 사우스림만 갔는데 여기도 멋지네요^^

네. 또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나중에 기회되시면 함 다녀오셔도 좋을듯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1.91
ETH 3494.1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