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미/운동] 재래미 10분 운동 3일차

in #kr6 years ago

찬바람이 많이부는게 운동 3일차 마지막이되기 딱 좋네요.

이렇게 하기싫어하는데도 운동을 하게되는 이유는 스팀잇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ㅋㅋㅋ

벌써 3일째입니다. 이거 10분운동하기도 너무 힘든데 조금만 더하면 습관이 되지 않을까요?? 운동하고 게임하고 하는게 하루 일과입니다.

다음주부턴 일을 나가기 때문에 낮에 무조건 운동 하고 나가기!! 목표입니다ㅎㅎ

오늘도 어제와 마찬가지로 플랭크 - 푸시업 - 복근운동 - 허리 요렇게 진행 했습니다.

아직도 푸시업하는것 조차 힘듭니다 ㅠㅠ 한번에 이어서 20개 가능할때까지 가보즈아~

s4.png

저와 같이 시작하신분 있나요?? ㅎㅎ 아니라면 저랑 같이 오늘부터 다시 시작해봅시다!! 100일 목표로 1000일 목표로!!

Sort:  

저도 운동 좀 해야대는데ㅠ
마음만 먹고 하지는 않고 있네요.ㅎ

저도 이때껏 해본 운동이 2주에서 한달을 넘어가지 않습니다... ㅠㅠ 마음먹고 제대로 해봐요 같이!!

저는 맘먹고 운동하려고할때마다 일주일밖에 못가서
생활운동만 하는 편이에요ㅜ_ㅜ
꾸준히 운동한다는게 쉽지는 않네여...

저도 지금 시작하는게 생활운동입니다!!ㅋㅋㅋ 너무 운동안하니 몸이 굳는느낌이라 더이상은 안될것같아 시작합니다ㅎㅎ

운동 시작하려 맘만 먹었었는데
저도 내일부터 시작해야겠어요~!!

같이해요ㅋㅋㅋ 저도 하.. 너무하기싫은데 막상 글써놓으니 하게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441.03
ETH 3344.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