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키위♥/Kiwifruit♥] 추억의 하베스트 문을 아시나요? Do you know Harvest Moon?

in #kr7 years ago

세상에 이거 진짜 재밌게 했어요. 황금농기구 얻고..
스프링쿨러 얻으면 세상 다가진 느낌..

Sort:  

우오옷!!! 아시는군요!! ㅋㅋㅋㅋ
맞아요 스프링쿨러는 진짜 개득템이죠 ㅋㅋㅋㅋ 황금농기구 얻으면 막막 뿌듯해하고 내일 비온다고 하면 물 안줘도 되니까 좋아하고 그랬는데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두루두루 많이 알고 있는 게임이 아닌가보네요ㅠㅠ 롤러코스터 타이쿤은 많이 아시는 것 같았는데... 지금까지 댓글만 보면 저랑 정폴님 둘만 아는것 같아요 ㅋㅋ ㅠ

나이 커밍아웃인가요 ㅋㅋㅋ 어렸을때 슈퍼패미콤에뮬로 했었는데 댓글보니까 진짜 우리만 알고있어요 ㅋㅋㅋ

그니까요 ㅋㅋㅋㅋ 롤러코스터 타이쿤 때처럼 "오오 저 이거 알아요!" 나 "우와 이거 진짜 재밌게 했어요!"같은 추억공유를 예상 했지만 돌아오는 건
헐.. 저게 21년전 게임이면 키위♥는 도대체 몇살인거야? 라는 의도치 않은 나이공개.. 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시는 분이 한두분이라도 있어 다행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319.79
ETH 2629.9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