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지에서

in #kr6 years ago (edited)

징검다리 휴일을 이용해서 베트남 하노이에 다녀오려고 합니다. 오전 8시 비행기라 새벽부터 부랴부랴 준비해서 나온터라 부산을 떨었는데 다행히 출국수속 후 시간이 조금 남아서 공항 라운지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20180428_064221.jpg
20180428_064234.jpg
20180428_064259.jpg

아침 일찍인데도 꽤 많은 여행객들이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 음식의 가짓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대부분 맛이 괜찮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베트남은 이번이 처음이라 기대가 많이 됩니다. 수도인 하노이 시내를 둘러보고 절경으로 유명한 하롱베이에서도 크루즈 여행을 할 예정입니다. 여행 중간중간에 사진이랑 간단한 여행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Sort:  

Hi, I'm an Upvote bot. I will upvote your post if you reply to this comment with "Upvote". 👍 a-0-0

Congratulations @jeonghwanch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 하롱베이 여행도 기대되네요~
몇박으로 가시나요~? 전 하롱베이는 일일투어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ㅎ

1박 2일로 다녀왔어요~ 하롱베이에 며칠 머무실 계획이신가요? 하노이에서는 이동시간이 꽤 걸려서 조금 타이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전 일일투어요~ 하노이에서만 머물거예요! ㅎㅎㅎ
타이트해도 그렇게 하려구요 크루즈...별로 생각없어서요 !

넵 그러시군요^^ 당일치기 여행도 많이 가는 것 같더라고요 짧고 굵게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여행사는 어떻게 선정하셨어요~? ㅎㅎㅎ
한국에서 하면 5만원에서 시작하는 가격대가 많아서
저희는 깎아볼라고 현지에서 예약하려고 하는데... 제가 궁금한게 너무 많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처음에는 여행카페에 들어가서 정보 찾아보다가 나중에는 해외 투어 사이트에서 예약했어요~
현지에서는 여행사가 곳곳에 많이 있던데 관심 두고 자세히 본 건 아니라 정확하진 않지만 대략 3만원 후반~4만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확실친 않아요 ㅠ)
근데 배가 각양각색이라.. 당일치기면 배 자체의 퀄리티에는 영향을 좀 덜 받으시겠지만서도.. 종류를 잘 고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당^^

오..해외투어사이트에서 하셨군요~
맞아요ㅠㅠㅠ 블로그 후기 찾아보니까 저렴하게 하신분들은 3만원 부터 하셨더라구요~ ㅎㅎㅎ

네 하롱베이 투어편 올릴 때 사이트 내용도 좀 올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802.57
ETH 2975.30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