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라운지에서

in #kr6 years ago

오 하롱베이 여행도 기대되네요~
몇박으로 가시나요~? 전 하롱베이는 일일투어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ㅎ

Sort:  

1박 2일로 다녀왔어요~ 하롱베이에 며칠 머무실 계획이신가요? 하노이에서는 이동시간이 꽤 걸려서 조금 타이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전 일일투어요~ 하노이에서만 머물거예요! ㅎㅎㅎ
타이트해도 그렇게 하려구요 크루즈...별로 생각없어서요 !

넵 그러시군요^^ 당일치기 여행도 많이 가는 것 같더라고요 짧고 굵게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여행사는 어떻게 선정하셨어요~? ㅎㅎㅎ
한국에서 하면 5만원에서 시작하는 가격대가 많아서
저희는 깎아볼라고 현지에서 예약하려고 하는데... 제가 궁금한게 너무 많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처음에는 여행카페에 들어가서 정보 찾아보다가 나중에는 해외 투어 사이트에서 예약했어요~
현지에서는 여행사가 곳곳에 많이 있던데 관심 두고 자세히 본 건 아니라 정확하진 않지만 대략 3만원 후반~4만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확실친 않아요 ㅠ)
근데 배가 각양각색이라.. 당일치기면 배 자체의 퀄리티에는 영향을 좀 덜 받으시겠지만서도.. 종류를 잘 고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당^^

오..해외투어사이트에서 하셨군요~
맞아요ㅠㅠㅠ 블로그 후기 찾아보니까 저렴하게 하신분들은 3만원 부터 하셨더라구요~ ㅎㅎㅎ

네 하롱베이 투어편 올릴 때 사이트 내용도 좀 올릴께요^^

넹넹!!! 좋은 정보 기대하겠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86.17
ETH 3822.35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