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취직을 하였다.

in #kr6 years ago

저번에 잠깐 일했었던 요양병원에서 연락이 왔다.

알바말고 일 해줄수 있겠냐고 말이다.

이번에 간호사 자리가 하나 비어서 인력을 채용하고 있는데,

저번에 일하는거 보니 와주면 좋겠다고했다.

오늘 그 병원에 찾아가 이것저것 물어 본 뒤 계약서를 작성했다.

6월달부터 이곳에서 나이트 킵으로 근무 하기로 했다.

계산해보니 일당 약 14만원 정도? 를 받으며 일할 수 있었다.

오래 못할 수도 있다고 이야기 했지만, 괜찮다고했다. 그만큼 인력이 부족했나.

아무튼 난 야간근무전담으로 6월부터 다시 취직이 되었다.

간호 자격증이라는 전문적인 라이센스가 있으니 취직도 모셔서 가게되었다.

일단 여기서 돈을 벌고, 미래를 더 계획 해 봐야겠다.

다시 활기차게! 힘내자! 라고 외친지 엇그제같지만. 여전히 우울하다.

하지만 힘내자!

Sort:  

취업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살다살다(얼마살진않았지만) 일터에서 먼저 연락이 온건 또 첨이네요ㅎㅎ

취직 축하드리고
힘차게 살아가기를...

감사합니다.
힘차게!! 살아갈 것입니다!
이렇게 귀중한? 대한민국의 인재가 초야에 묻혀있어선 안될일이지요!

취업하신것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좋은일이 있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좋은일이 일어나길!!ㅎㅎ

취업 축하드려요!
야간근무 힘드시겠지만 화이팅!

감사합니다!! 전에는 3교대 근무라 취침시간이 일정치 못해서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야간근무만 하니 나름 취침시간이 일정해져서 덜 힘들것 같다는 자기위로를 해봅니다!!

그 나름대로의 장점은 있네요!!!

좋은 미래 계획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밝은 미래를 위해 계획을 한번 세워볼까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짱짱맨님이 없었다면 스팀잇 적응도 몇배 힘들었을것입니다!

다시 취업하셨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야간 근무 정말 힘들텐데 화이팅이에요.

몇일전에 복귀 하셨었군요! 오랜만에 뵈니 반갑네요 다시 힘내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