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참 재미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인생은 참 재미있다. 그렇게 생각하기로 했다.

지금의 나는
주머니에 가진 돈도 없고
머리속에 가진 특출난 생각도 없고
태어났을때부터 가진 쓸만한 재능도 없으며
완벽하게 잘생긴 외모또한 없다.

하지만말이다.
어쩌면 이렇게 부족하고 모자란 나라서
인생이 더 재미있어질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당장의 내가
가진 돈이 없기에 천원이라도 벌수있는 내일이 기다려지고
특출난 생각이 없기에 무엇이든 생각이 들어올 공간이있고
쓸만한 재능이 없기에 계속해서 새로운것을 배울수있으며
잘생기지 않았기에 상대방의 마음씨를 먼저보게되는 혜안을 가질수 있다.

그렇다.
인생은 참 재미있다. 내일을 모르기에. 1시간뒤를 모르기에 1분뒤.1초뒤를 모르기에.

어쩌면 미래를 예측할수 없는 것은
신이 인간에게 준 선물일지도 모른다.
한번 끝판왕까지 깨 본 게임이 재미가 없듯이.

나는 나의 롤러코스터를 타고있다.
급하강을 하고 저점에서 전진하고있지만
어쩌면 이 아래가 더 있을지 모르지만
언젠가 급상승을 타는 날이 있을것이다.
일단 전진 해보리라.

Sort:  

바다가 눈 앞이에요. 언젠가는 이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네! 그렇기에 멈추지않고 일단 직진 해야하는것이겠지요!

예측할 수 없기에 재미있다라고 생각하면 인생만한 것이 없겠네요. 일단 인생 직진이죠~~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직진해봅시다!

내려가면 언젠가는 올라오겠죠
저도 기다리는 중 이에요 😭

네. 올라가는날은 반드시올것입니다!

저도 언젠가 주어질 기회를 잡기위해 살아가고 있네요
다 잘 되겠죠?

포기하지않는 한. 멈추지않는 한. 언젠가는 오리라 확신합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는게
좋은데요?ㅋㅋㅋ
인생은 타이밍!! 아직 타이밍이 안왔을뿐이죠!!ㅋㅋ

네 맞습니다!! 혹은 타이밍이 왔지만 못잡은 케이스들도 많이있겠지요.
그 타이밍을 잡으려면 스스로가 준비가 되어야겠지요! 낚시를 하려면 낚시대가 있어야하는것처럼!

기회를 잘 잡으면서 즐기자~

무수히 많은 기회가 도처에 널려있다! 단지 그것을 잡냐 못잡냐의 차이일뿐!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ㅎㅎ 즐기면서 나아갑시다 꼭 빛을볼꺼에요!!

네! 그 빛을 언제 볼지는 모르겠지만, 볼수 없을지도 모르겟지만, 그래도 한번 보물을 찾아보듯이 나아가보려고요! @song1 님도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20.19
ETH 3459.4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