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이벤트 2탄] #우리 친구해요!

in #kr6 years ago (edited)

1탄에 이어 2탄!!

요기, 보팅들어간당~~

1탄을 진행하면서 조금? 아쉬웠던점을 보완하려고한다.

  • 아쉬웠던점
    이벤트 주최자인 나만 참여자와 소통을하였다.
    뉴비들에게 조금 더 넓은 소통의 창구를 제공하기위해! 조금 더 큰 효과를 보기위해!!

하나의 룰을 더 추가해보려고한다.

룰 1. @jellypark을 팔로우한다.
룰 2. 간단한 자기소개 댓글을 단다.
룰 3. 댓글을 단 뉴비분들 중 삘이 꽂히는 분을 팔로우한다. 그리고 그 대댓글에 #우리 친구해요! 멘트 달기!

그럼 이벤트 주최자 @jellypark이 지구끝까지 따라가 모두에게 보팅을 한다!!!!

참 쉽죠??

사실 @lycky2님께 임대받은 200스파의 기간이
얼마 남지않아 최대한 많은분들에게
임대스파를 쓰고싶어 기획했습니다!!
(넘나 슬픈것 ㅠㅠ..)

이글에 보팅은 필수요소가 아닙니다.
뉴비분들 부담갖지마세요~~♡♡

이벤트는 사랑입니다.

리스팀 해주시면 정말 감사... 아무래도 묻힌듯..ㅠㅠ

Sort:  

스팀잇 활성화에 좋은 이벤트네요.응원합니당.

감사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완전 새내기 뉴비분들이 안오시네요ㅎㅎ
사실 팔로우 한명한명에 허덕이시는 분들에게 타겟이 맞춰진것이긴한데 말이죠ㅎㅎ

약 $ 0.06 보팅이 계산되네요..
보상은 작지만 뉴비분들의 소통의 창구가되길 희망합니다. 팔로우 팔로워의 중요성!!

퇴사하시고 나서 기분이 어떠신지요...ㅎㅎ
피넛입니다!
20대 kr youth 에서 활발한 활동하고있어요!

오오!
Kr-youth 활동자분이시군요! 저도 20대인데 kr youth에 글 올려도 무관한지요~~
사실 퇴사하고 며칠 숨만쉬면서 보냈는데 차라리 일하는게 낫겠다 싶더라구요ㅎㅎ 뭐해먹고살지 잘 도전해봐야겠어요~~

그럼요그럼요!! 단톡방에 들어오셔도 되는데요!
쉬시는 동안 체력도 멘탈도 충전하시고, 뭐 하실지도 잘 생각해보시길 바라요!!!!

아아 단톡방도 있군요???
넵!!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함께 해요~ 쭈욲~

같이 갑시다 쭈우우웅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욱!!!

뉴비 지원 이벤트 응원합니다 ~
리스팀 해가요

오옹 리스팀 캄솨합니다~~
명성도 20 30대 분들이 많이 참여하길 바랫는데
아직 새롭게 시작하신 분들이 많이 없나봐요. ㅎㅎ

https://steemit.com/kr/@nch1234/18-5-3-4-give-you-a-beautiful-landscape

저는 매일매일 아름다운 풍경사진과 풍경소개글과
온라인 정보를 올리고 있는 뉴비 입니다.^^

오! 풍경이요??
사진작가님이신가요~~ 심금을 감동시키는 풍경사진 기대해봅니다~~ㅋㅋ

아닙니다..ㅠㅠ 저작권이 허용되는 common 사진을 올리면서 사진 소개나 일상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나중에는 직접 사진도 찍어서 올릴려고요^^
현재는 아직 여유가 없어서 인터넷에서 찾아서 올리고 있습니다.^^

아아 글쿤요ㅋㅋ 방금 포스팅 읽으면서 이해했어요 ㅎㅎ 사진들이 멋지네요!

헤헤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자주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넵넵!! 소통의 창구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크으~ 좋은 취지의 포스팅 !!
저도 친구해요 ㅎㅎ
냥이관련포스팅과 노래영상 및 일상글들 업로드하고있습니다. ㅎㅎ 5월15일부터는 40일간의 유럽여행을 하며 여행기 포스팅을 하게 될 캣팜 입니다. 다들 반가워요~

오오 40일간의 유럽여행기!! 며칠 유럽 다녀온 친구들 말 들어보면 음식은 역시 코리아!! 라고 하던데요ㅋㅋㅋㅋ 즐겁고 유쾌한 여행포스팅 기다리겠습니당~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신청했어용~
https://steemit.com/kr/@chosk/yo
저는 그림을 포스팅하고 있어요~

오오 예술가시군요!!! 전 예술능력 -100지수라서 예술가 분들이 존경스럽더라구요. ㅎㅎ

예술가라니 부끄럽네요 ㅎㅎ
맞팔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

감솨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059.91
ETH 2761.4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