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어떤 포스팅 할까? YO

in #kr6 years ago (edited)

U5dsvpVNyj87kwP9h8b6mB4gkwBG3Ue.gif

안녕하세요 행복한 일 가득하고 싶은 @chosk 에요~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할까 생각하다가 예전에
마켓프레스 패션 그래픽 디자인 신청 했었는데 떨어 졌던 디자인을
2018년도에 웹툰 느낌으로 만들어 보자 하고 생각해서 만들어봤어용!!
ㄹㄹ2.png
323l.png

the me 1. Endure[견디다]

뜻: 아름다움을 원한다면 견뎌라 그무게를
아름다움을 얻기위해선 어마무시한 무게도 마다 하지 않는다.
쉽게 얻어 지는것은 없다.

ㄹㄹ2.png

ㄹㄹ2.png

KakaoTalk_20180503_020329436.jpg
4년전 그림

ㄹㄹ2.png
ㄹㄹ2.png
img_xl.png

4년후 (지금) 그림
어제 수정했어요 ㅎㅎㅎ

Sort:  

좋은글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서로 소통하면서 잘지내봐요

맞팔했어요~ >ㅁ<)/
답글 감사합니다~ 네네 소통하면서 잘지내요~

어떤 작품이 그려질지...
궁금하게 만드네요..

스팀잇을 통해서
이렇게 다시금 창작물들이 살아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창작물을 포스팅할게요~~
답글 감사합니다~ @sindoja 님~

형 잘그렸다 맞는말인거같아 ㅎㅎ

고마웡~너도 어제그린거 포스팅해~~
보팅 하러갈겡~ @cksdh6461

응응 ㅋㅋ

음.. 의도하신건지 모르겠지만 그림의 주인공도 4년이 지나보이는건 의도? ㅎㅎ 또 하나 느낀점은 무게는 견딜 수 있을꺼 같은데 가시 철사로 묶인건 못견딜꺼 같아요 ㅋㅋ
4년 후 그림이 의미하는 것도 많이 담긴 묵직한 느낌이네요

아~ 주인공도 4년 지났죠 ㅋㅋㅋ 2014년도에 그림이였거든요 ㅎㅎ
4년 전 그림을 머리 스타일 눈 옷스타일 만 바꾼거에요 ㅎㅎ
철사는 컨셉이에요 ㅎㅎ 무게를 버티라는 의미로 철사에 묶인 느낌을 해봤어요 ㅎㅎ
철사에는 안묶이셔도되요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chos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thank you!!

웹툰 그리셔도 될것같아요ㅋㅋ
딱 웹툰느낌이네요!!
웹툰느낌으로 그리셨다고했는데 정확히 그느낌을 받았어요! 크..금손..

앗? 정말요 >ㅁ<)/
딱 웹툰 느낌 난다니!! 너무 좋네요~!!
웹툰 느낌으로 그렸다고하면 아닌것같다고 할까봐 쫌 걱정했는데 ㅎㅎ
그느낌을 받으셨다니 성공이네요!!!! 감사합니다 (_ _)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4년전 그림보다 지금 그림이 뭔가 더 도도한 느낌이 있네요 ㅋㅋ

도도한 느낌을 보셨나요?? 성공이네요~ >ㅁ<)/
도도한느낌과 여왕같은 느낌을 주고싶었어요 ㅎㅎ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68.75
ETH 3495.2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