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s the degree of sexual assault of a male student the same as that of a female student? [남학생에게 성폭행의 정도는 여학생의 그것과 같을까?]

in #kr7 years ago

요즘 학생들 "성"문제는 굉장히 학교에서도 처벌이 큰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 아들도 중1때 남학생들 사이에서 작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선생님 말씀으로는 원하면 가해?(어린 학생한테 미안하지만 그렇게 부르더라구요) 학생은 전학까지도 보낼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 아들이 체구가 좀 작고 기지배처럼 생겨서 저는 많이 걱정을 했었습니다. 누나가 심리 쪽에 관심이 많다보니 동생한테도 자연스럽게 얘기를 해줘서 잘 마무리 된것 같은데 아들의 마음 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때 저는 심리치료 센터를 아들과 같이 다녔습니다. 같이 있었던 친구들을 학교 상담 선생님께 상담 치료 받게 하고 다시는 그런 일이 없도록 잘 가르쳐 줬으면 좋겠다고 저는 제안 했는데 사실 이루워지진 않았던것 같습니다. 학교에 아직 인력이 많이 부족하다보니... 암튼 학교 차원에서도 많은 사전 예방 교육이 있어야 하는데 항상 많이 부족함을 느낍니다. 장황했네요. 암튼 잘 해결되시길 바래요...

Sort:  

아드님께 그런 일이 있으셨군요.
제 아들도 초등학교때 지체장애가 있던 친구를 많이 도와주었다가 황당하게도 그 친구와 함께 왕따를 당한 일이 다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다 잊혀진 일이 되었지만 어려운 친구를 돕는 것이 왕따에 해당된다는 것을 어린 아들은 이해할 수 없었나 보더군요.
그래서 그때 왕따를 하는 아이들의 정신이 올바르지 못한거라 이해시켜줬던것이 생각납니다.
처남의 아들은 다행스럽게도 몸에 이상은 없지만 이 일은 학교측의 견해처럼 그냥 묵과할 이야기는 아닌것 같아 더 진행중 이라고 하더라구요.
어찌되었던간에 답글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7320.16
ETH 2472.8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