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완료] [jejujinfarm 마켓] 스팀머그잔 2개 한세트(2차)---15스팀달러 경매

in #kr7 years ago

엄마야~잠시 설문지 확인하고 온 사이에...
아 정말 감사드립니다^^ 지난번에 비트즙이 잘못되서 되게 죄송했었는데...
@isaaclab 님은 제가 말씀드린대로 13스팀달러가 최고가세요~
페이아웃 될때 차액만큼 주시면 되는데 아마도...무료가 됐으면 합니다...글보상이 크네요^^
저 위에 링크로 ... 아니다... 스팀쳇보고 열매마랑 같이 보낼께요~~~
어랏!!! 택배비 절약되서 저는 더 이익인데용 ㅎㅎㅎㅎㅎ

Sort:  

오!! 그러면 다행이네요 ㅎㅎ
구글설문지 테스트하실 겸 제가 한번 더 보내드려볼까요?! ㅎㅎ

죄송해서 부탁 못드렸던건데... 가능하시다면
구글설문지 함 부탁드려도 될까요? 배우는데 한참 걸렸고...이제 익숙해져야 해서요^^&

아닙니다 ㅎㅎ 저도 그걸 말씀드린 의도였습니다.
앞으로 자주 사용하실 것 같은데, 데이터가 쌓여야 더 편하시겠죠?! ㅎㅎ 퇴근 후에 작성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4451.72
ETH 2628.3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