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 [jejujinfarm 마켓] 스팀머그잔 2개 한세트(2차)---15스팀달러 경매

in #kr7 years ago (edited)

얼마전에 booja 님의 도움으로 스팀 머그잔을 구매했습니다~ 부자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1000 팔로우 이벤트용으로 포장했다가... gotoperson 님께서 먹스티발을 하신다길래... 그 행사의 경품으로 내놓으려고 미루고 남겨두었던 머그잔입니다~

그냥 조금 팔아서 생활비로 써야겠습니다~

마켓 하시는 분들이 여러 가지 판매비용을 제시하시는데 저는 계산이 약하여 그냥 제 방식대로 해보려고 합니다~

****판매물품****

스팀 머그잔 2개 한세트

****색깔****

핑크, 노랑, 빨강, 하늘, 고동색 중에서 랜덤

****판매가격****

15 스팀달러 (택배비 포함) : 페이아웃 시점에 보상으로 받은 스팀달러만큼을 판매가격에서 빼드립니다

즉, 보상으로 받은 스팀달러가(스팀은 제외) 15 스팀달러 이상이면 무료입니다~

최하 입찰가격은 5스팀달러이고 15스팀달러를 제시하시는 분이 계시면 자동 낙찰됩니다

본 머그잔을 구매하시고 포스팅을 하신분께는 풀보팅 해드립니다~
죄송하지만 제 최신 블로그에 링크 걸어주세요~ 미처 못보고 지나칠 수가 있습니다~

당첨 되신분은 스팀쳇으로 주소, 성함, 전화번화 부탁드립니다~

첫 판매라서 반응이 어떨지 몰라서 일단 오늘 저녁 6시까지 입찰 받아보겠습니다~

---아직 마켓에 적응이 힘들어서 어리버리 중인데 다시 용기내서 판매할수 있게 아이디어를 주신 @isaaclab 님 감사드립니다.

만약 @isaaclab 님께서 응모해 주신다면 -2 스팀달러 해드립니다(이해 되시죵?)

---아직 물건 구매에 서툴어서 @booja 님의 도움으로 좋은컵을 싸게 구매하게 됐습니다

만약 @booja 님께서 응모해주신다면 -10 스팀달러 해드립니다

많이많이 입찰해주세요~^^

구글설문지를 작성해봤습니다~이게 된다면 스팀쳇보다는 구글설문지를 이용해주세요~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rj--0UWd78vWvBK-5y_zEnfqoh2DtlgMy22-92J6y8NI-aQ/viewform?usp=sf_link

Sort:  

15달러 입찰합니다~ 드디어!!!!!

헉,,, 입찰기회를..ㅠㅠ; 한번에 최대금액을 부르시면, 반칙이라고 우겨 볼랍니다..
(구걸모드... 저 하나만 주세요...ㅠㅠ)

드디어 득템을 했습니다 ㅜㅜ.. 사실 스팀잇 컵이 하나도 없어서... 혹시 3차가 열릴 수도 있으니 한 반 노려보시는게!!! 어떨까요~

지금 달려가세요!!! 3차의 기회가 왔습니다~

엄마야~잠시 설문지 확인하고 온 사이에...
아 정말 감사드립니다^^ 지난번에 비트즙이 잘못되서 되게 죄송했었는데...
@isaaclab 님은 제가 말씀드린대로 13스팀달러가 최고가세요~
페이아웃 될때 차액만큼 주시면 되는데 아마도...무료가 됐으면 합니다...글보상이 크네요^^
저 위에 링크로 ... 아니다... 스팀쳇보고 열매마랑 같이 보낼께요~~~
어랏!!! 택배비 절약되서 저는 더 이익인데용 ㅎㅎㅎㅎㅎ

오!! 그러면 다행이네요 ㅎㅎ
구글설문지 테스트하실 겸 제가 한번 더 보내드려볼까요?! ㅎㅎ

죄송해서 부탁 못드렸던건데... 가능하시다면
구글설문지 함 부탁드려도 될까요? 배우는데 한참 걸렸고...이제 익숙해져야 해서요^^&

아닙니다 ㅎㅎ 저도 그걸 말씀드린 의도였습니다.
앞으로 자주 사용하실 것 같은데, 데이터가 쌓여야 더 편하시겠죠?! ㅎㅎ 퇴근 후에 작성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드려요~~~

Very cool coffee mugs...

I dont understand nothing, but supercool coffee mugs!!
Great Idea, where can we get them? :D

@kerubez Same here mate..))))))))))))))))))))

나는 너를 위해 투표했다. 너는 내 의견에 투표 할 수 있니 ...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jejujinfarm Interesting skill

예쁜 머그컵 어서어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당 ^^*

머그잔 이쁘네요~^^ 5스팀달러 입찰해 보겠습니다~^^

입찰 감사합니다~5

컵이 이쁘네요 :)

감사합니다^^

@wans 님 불현듯 나타나셔서 큰 보상을 주고 가시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한여름의 산타네용^^

Dear author. I read your messages and I liked your thoughts. Therefore, it would be interesting to know your opinion about the next draft https://steemit.com/project/@skripi76/project-k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78.31
ETH 2546.2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