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jj 마켓]스팀로고 머그잔 2개 한세트(9차)---15스팀달러---보팅만으로도 가능할수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얼마전에 booja 님의 도움으로 스팀 머그잔을 구매했습니다~ 부자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1000 팔로우 이벤트용으로 포장했다가... gotoperson 님께서 먹스티발을 하신다길래... 그 행사의 경품으로 내놓으려고 미루고 남겨두었던 머그잔입니다~

그냥 조금 팔아서 생활비로 써야겠습니다~

마켓 하시는 분들이 여러 가지 판매비용을 제시하시는데 저는 계산이 약하여 그냥 제 방식대로 해보려고 합니다~

판매물품

스팀 머그잔 2개 한세트

색깔

핑크, 노랑, 빨강, 하늘, 고동색 중에서 랜덤

상품 파손시 배상

택배 받으시고 2일 이내에 파손된 부분을 찍어서 포스팅 해주세요~파손된 갯수만큼 머그잔을 다시 보내드립니다^^

판매가격

15 스팀달러 (택배비 포함) : 페이아웃 시점에 보상으로 받은 스팀달러만큼을 판매가격에서 빼드립니다

---즉, 보상으로 받은 스팀달러가(스팀은 제외) 15 스팀달러 이상이면 무료입니다~

---최하 입찰가격은 5스팀달러이고 15스팀달러를 제시하시는 분이 계시면 자동 낙찰됩니다

---본 머그잔을 구매하시고 포스팅을 하신분께는 풀보팅 해드립니다~
죄송하지만 제 최신 블로그에 링크 걸어주세요~ 미처 못보고 지나칠 수가 있습니다~

---경매 종료일은 이 글이 페이아웃 되는 7일 후입니다~

---아직 마켓에 적응이 힘들어서 어리버리 중인데 다시 용기내서 판매할수 있게 아이디어를 주신 @isaaclab 님 감사드립니다.

---아직 물건 구매에 서툴어서 @booja 님의 도움으로 좋은컵을 싸게 구매하게 됐습니다

만약 @booja 님께서 응모해주신다면 -10 스팀달러 해드립니다

많이많이 입찰해주세요~^^

입찰 하시는분은 풀보팅 해주시고~낙찰이 안되더라도 보팅 취소는 "아니 아니 아니되오!!!!!"
구글설문지를 작성해봤습니다~이게 된다면 스팀쳇보다는 구글설문지를 이용해주세요~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rj--0UWd78vWvBK-5y_zEnfqoh2DtlgMy22-92J6y8NI-aQ/viewform?usp=sf_link

1.smithkim, 2. isaaclab, 3. jungs, 4. vip 5. mukstar 6.@kwak, 7. @virus707 8. @vimva

Sort:  

I want one!!!!!
Where can I get one for myself?
I can't read your language but I like your coffee cups.

디자인 괜찮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실제로 보면 더 괜찮은 아이인데...뭐라고 표현할 방법이 없네용 ㅎㅎㅎ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너무 예쁜 머그잔이네요 ~
15스팀달러 ! 구매하겠습니다 ^^ ㅎㅎ

엄마야~~~
@jeonhyeonjeong 님께서 조금 빨리 낙찰되서 지불금이 발생할까봐 조금 죄송스러웠는데.....
감사하게도 꼴뢩님이 보팅해 주고 가셨어요 ㅎㅎㅎ
아 정말 다행입니다^^

헐~~~빠른 구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15

@jeonhyeonjeong 님~지불금이 만약 발생한다면...7일 후에 입금해 주시면 되세요...
7일 후쯤에 제 포스팅에 관심 부탁드려요^^*
글고 구글 설문지로 주소, 성함, 폰번호 부탁드립니다...
정보 확인 후에는 바로 삭제 하고 있어요~~~

와아 낙찰된 건가요 ?~ 정말 보팅만으로도 구매가 가능 할 것 같습니다 ! 😍 (확실한건 페이아웃 되어 봐야 알겠지만요) 구글 설문지 작성하겠습니다. 갑사합니다 ~^^

네^^*
스팀 로고가 있어서 꼴뢩님의 눈에 띄었나 봅니다~
저는 이제 스팀 로고만 집중 공략해야 겠습니다~~~
우와 우와!!! 기쁘네요^^

좋은 아이템 마켓 진행을 응원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hansikhouse 님의 응원을 받으니 기분이 업 업 되는데용 ^^*

KR 일일 Top10 랭크 1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컵 디자인이 매우 이쁘네요. 특히 안쪽의 색깔이 좋아요.

감사합니다~^^*
1위가 처음이라 넘넘 기쁘네요~~~

본 포스팅에서 39.636 SBD가 발생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