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jj 마켓]스팀로고 머그잔 2개 한세트(9차)---15스팀달러---보팅만으로도 가능할수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너무 예쁜 머그잔이네요 ~
15스팀달러 ! 구매하겠습니다 ^^ ㅎㅎ

Sort:  

엄마야~~~
@jeonhyeonjeong 님께서 조금 빨리 낙찰되서 지불금이 발생할까봐 조금 죄송스러웠는데.....
감사하게도 꼴뢩님이 보팅해 주고 가셨어요 ㅎㅎㅎ
아 정말 다행입니다^^

헐~~~빠른 구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15

@jeonhyeonjeong 님~지불금이 만약 발생한다면...7일 후에 입금해 주시면 되세요...
7일 후쯤에 제 포스팅에 관심 부탁드려요^^*
글고 구글 설문지로 주소, 성함, 폰번호 부탁드립니다...
정보 확인 후에는 바로 삭제 하고 있어요~~~

와아 낙찰된 건가요 ?~ 정말 보팅만으로도 구매가 가능 할 것 같습니다 ! 😍 (확실한건 페이아웃 되어 봐야 알겠지만요) 구글 설문지 작성하겠습니다. 갑사합니다 ~^^

네^^*
스팀 로고가 있어서 꼴뢩님의 눈에 띄었나 봅니다~
저는 이제 스팀 로고만 집중 공략해야 겠습니다~~~
우와 우와!!! 기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