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귀도 앞바다에서 잡은 황돔!!! 여러분은 지금 다금바리 낚고 계시죠? ㅎㅎ Fish ~

in #kr7 years ago


차귀도는 저희가 일하는 농장과도 가깝고 낚시할때 손맛도 느끼게 해주는 곳이라서 이번에 남편도 지인들과 같이 낚시에 합류했어요.

차귀도는 예전에는 사람도 살았었다는데 지금은 무인도입니다. 고깃배도 많고 해녀들도 작업을 많이 하는곳이라서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해 주는 곳입니다.

일을 조금 일찍 마무리하고 저녁 5시 30분에 출항해서 보통 9시 30분까지 낚시를 합니다.

바다는 늘 보지만 밤바다는 진짜 멋있죠. 바다냄새도 좋구요...

모두 낚시 삼매경입니다...
지인들은 전부 낚시 고수인데 초보인 남편이 이날은 가장 큰 황돔을 낚았다고 합니다.
제가 사이즈를 물어봤더니...황돔 5키로, 60센티 정도 된다고 합니다.
어찌나 기분이 좋았던지 허풍을 섞어가면서 계속계속 자랑을 늘어놓았는데 제가 바쁜척하느라 다 들어주지는 못했네요 ㅎㅎ
요즘 괜시리 파란색만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데 황돔 눈에서 파란색 스팀 레이져가 발사되는것 같지 않으신가요? ㅎㅎ

스티미안 여러분들도 모두모두 황돔 아니 다금바리 10키로 정도의 낚시를 스팀잇에서 하시길 바랍니다~^^

Sort:  

저걸 낚시로!! 와 대단하네요
횟감으로 최고일 듯 ..침 넘어가네요 ㅎ

저거 쫌 괜찮은 거예요~^^

와.. 엄청난 사이즈네요 ! 그래서 저건 횟감이 되었는지... 시장에 파신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바로~~~츄르릅!!! ㅎㅎ

ㅎㅎ 스팀에서 다금바리 100키로짜리도...????

역시 maa님!!! 제생각과 찌찌뽕입니다 ㅎㅎ

@jejujinfarm님 대박!! 황돔이 저렇게 큰 생선인줄이야 O.O 스팀레이져도 너무귀엽네요>_<

황돔이 초보한테 얻어걸렸네요 ㅎㅎ

정말 크네요~👍👍

사실 저정도면 자랑할만하긴 해요 ㅎㅎ

그니까요~~
짱입니다👍👍

와우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대단하다!~ㅎㅎ

@jejujinfarm nim
that's a huge fish!
congrats to your husband!
ChowGi Island sounds like a fishing paradise
maybe because - no people living there :D

yes.. we all do want to fish in the Steem Island :D
I admit kkkkkk~~~
I love the smell of the sea too
I miss it ..
you feel blue when you see blue?
why oh why?
cheer up!
I hope the sunshines on you everyday..
am off to the garden - there I see greens ^ ^
make me very happy
also tired but - happy tired :D
Have a great night @jejujinfarm nim!
fighting!

와 다금바리 맛있겠네요. 제주도의 삶이 부럽습니다.
그리고 다금바리 매운탕도 궁금하네요. ㅎㅎ

욕심부리지만 않으면 충분히 소소한 즐길거리가 많은곳이긴 해요~^^

축하드립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

네 감사드립니다~포스팅은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17.93
ETH 2409.7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