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여러분~^^ 지금 출출하지 않으세요? 뜬금없는 남편의 깨톡사진

in #kr8 years ago


깨톡! 하고 울립니다. 확인했더니 남편이 이 사진 한장 달랑 보냈네요.
친구들 만난다고 저녁도 먹는둥 마는둥 하고 나가더니 뜬금없이 이 사진 한장 보냈네요. 아무런 말도 없고... ㅠㅠ
뭘까요? 안그래도 출출한 이 시간에... 갑자기 꼬르륵 !!! 먹고 싶기도 하고 ... 참 이게 뭡니까 ㅎㅎ
술김에 치킨이라도 한마리 사들고 왔으면 하는 바램이 들지만 ... 빈손으로 들어올겁니다.
치~
할일없이 입맛만 다시고 있네요 ㅎㅎ
쩝쩝 !!! 그냥 있다가 잘 예정이였는데 괜히 또 냉장고 뒤지게 생겼습니다. ㅎㅎㅎ
이글을 읽으신 분들~제가 괜히 낚시글 올린것 같아 찔리네요. 늦은밤 꼬르륵 여사의 넋두리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뜬금없는 자작시 ㅎㅎ
    남편아 남편아!
    집에 싸 올 생각이 없거들랑
    회를 먹든 소고기를 먹든
    식구들에게 알리지 말고 그냥 혼자 드시요
    조용히 제발!!!
Sort:  

혼자 테러당할순 없다 이거시군요 ㅠㅡ

This post has been ranked within the top 80 most undervalued posts in the second half of Nov 12. We estimate that this post is undervalued by $4.07 as compared to a scenario in which every voter had an equal say.

See the full rankings and details in The Daily Tribune: Nov 12 - Part II. You can also read about some of our methodology, data analysis and technical details in our initial post.

If you are the author and would prefer not to receive these comments, simply reply "Stop" to this comment.

This post has been linked to from another place on Steem.

Learn more about and upvote to support linkback bot v0.5. Flag this comment if you don't want the bot to continue posting linkbacks for your posts.

Built by @ontofractal

바깥분이 아직 젊은 겁니다..마음이..^^
나이들어가는 남자로서 느끼기엔 그렇네요..
그래도 사진이라도 보내주는 것인
사랑이 함께 하는 것이지요.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