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에서 키우고 있는 제주토종 흑돼지와 오리 그리고 토종닭...

in #kr7 years ago


제주에서도 토종흑돼지는 흔하지가 않습니다. 몸집이 일반 흑돼지에 비해서도 작은 편이구요.
농장 생활을 하다보면 가축을 키우고 싶은 유혹을 떨치기가 차마 힘이 듭니다. 돌보는데 시간이 들긴하지만 또 잠시잠깐 들여다보는 시간이 즐겁기 때문이죠.
원래 부모님께서 양돈을 하셨던터라 돼지라면 질리게 봤었지만 토종흑돼지는 처음이라 신기하기도하고 재밌기도 합니다.
동네에 친한 지인분과 함께 처음에는 두마리로 시작했습니다. 흔쾌히 농장 한켠을 내어주신 지인분...감사드립니다~^^
구경왔던 동네분들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해서 추가하다보니 어느새 여섯마리가 됐네요 ㅎㅎ 돼지먹이 조달하느라 고생이실텐데도 재밌다고 해주시니 정말 감사하죠.



수확을 마친 양배추밭에 가서 돼지 먹일 양배추를 주워왔습니다. 유기농으로 재배하는 곳이라서 엄청 많이 주워왔는데도 돼지가 어찌나 많이 먹는지 금방 또 주우러 가야합니다.
참! 돼지가 잡식성이지만 양파는 안먹는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아무리 양파를 먹이려고 해도 먹지를 않습니다. 썰어서 몰래 먹이려고 해봤는데도 양파는 먹질 않더라구요. 양파가 지방을 분해한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돼지는 본능적으로 양파를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ㅎㅎ 신기하죠?


부화기에서 토종닭, 오골계, 오리를 부화시켜서 나눠주시는 지인분 덕분에 우리 농장에도 가축들이 점점 늘어납니다.
오리의 주둥이가 넘 귀엽지 않나요? ㅎㅎ



지금은 저렇게 커서 농장의 달팽이들을 잡아먹어주니 정말 땡큐입니다~^^


병아리와 오골계도 크는게 순식간이네요.

지금은 늠름한 장닭이 됐습니다. ㅎㅎ

얼마전에 백구가 또 일곱마리 새끼를 낳았습니다. 아휴 농장 바쁘네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다시느끼는거지만 엄청난 부농이십니다.
스팀파워에 각종 과일에 각종 동물에...부럽습니다.

woo님 감사합니다~^^
2011년에 농사에 올인해서 지금에서야 빛을 조금씩 보고 있어요.
얼마전에는 스팀에 크게 베팅했던게 빛을 발하고 있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재기할수 있게 도와준 분들 덕분이죠...
더군다나 woo님께서도 크게 도와주셨는데 아직 보답을 못하고 있네요~

@jejujinfarm nim, I heard that the pork in Jeju is the best in Korea. I can't write why though
anyway - you look like you've got plenty of food sources out there. Cheers! to profits and food!

Jeju's pork fits well with Korean tastes
ㅎㅎ

kkkk.. sure sure
bok duigi :D

20.PNG
아진짜....... 귀여운 친구들 많이 대리고 다니시네요 ㅠㅠ

와 ㅎㅎ
이거 제 스팀잇 메인으로 써도 될까용?

네!! 쓰셔도되요ㅎㅎ 오잉.. 그럼 천혜향은 어떻게 홍보하나요 ㅠ

잠시 강아지에 정신 팔려서 천혜향을 잊고 있었네요 ㅜㅜ

ㅎㅎㅎㅎㅎㅎ얼마나 귀여우면 하하하!

아 완전 귀요미들 ㅠㅠ 심장폭행..

앗!!! clayop님 ~^^

와 너무너무 이뻐요 ㅠ_ㅠ 저도 덩치는 산만하지만 저 사이에서 같이 크고싶네요

그쵸? ㅎㅎ

마님 이런 분위기세요?
본인이 모시고 싶은 분으로 아이디를 만드신 건 아니죠 ㅎㅎ

@jejujinfarm 님...ㅜㅜ 저 제주 흑돼지 정말 좋아하는데, 돼지들 보고 귀엽다고 느끼면 안되는거겠죠?ㅠㅠ 크기가 너무 작아서 더 귀여운것... 흡ㅜ

아뇨~제가 봐도 넘 귀여워요 ㅎㅎ

ㅎㅎ 아이들이랑 함께 놀러가면 참 좋겠네요 :)

네~가끔 조카가 오는데 좋아해요~^^

무럭무럭 잘키워주셔요^^

넵!!! ㅎㅎ

진짜 부자 시군요. ㅎㅎ

헐~선무님 ㅠㅠ

동물들이 너무 귀엽습니다 ㅠㅠ

귀여움에 자꾸자꾸 키우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ㅎ 이쁘게 키와서 냠냠 하고싶네요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