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대구 맛집 리뷰 - 쿠마 식당
남편이랑 점심을 같이 먹었어요~
근처에 새로 생긴 돈까스 가게 같은데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튀김 옷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치즈 돈까스 주문했는데
치즈도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요^^
소바도 주문했는데 시원하니 딱 좋았습니다
추천해요
남편이랑 점심을 같이 먹었어요~
근처에 새로 생긴 돈까스 가게 같은데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튀김 옷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치즈 돈까스 주문했는데
치즈도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요^^
소바도 주문했는데 시원하니 딱 좋았습니다
추천해요
High-Yield Curation by @steem-seven
Your content has been supported!
Maximize your passive income!
Delegate your SP to us and earn high rewards
Click here to see our Tiered Reward System
We are the h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