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맛집 리뷰 - 롯데리아

in #kr15 hours ago

image.png

오랜만에 롯데리아 시켰네요ㅎㅎㅎ

아이가 새우버거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역시 ^^

양념 감자 튀김과 치즈 스틱까지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추천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2904.18
ETH 1671.0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