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맛집 리뷰 - 롯데리아jejudomin (83)in #kr • 15 hours ago 오랜만에 롯데리아 시켰네요ㅎㅎㅎ 아이가 새우버거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역시 ^^ 양념 감자 튀김과 치즈 스틱까지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추천해요! #krsucess